원래 아 이사람 나한테 관심있구나 이렇게 느낌이 왔는데 이 느낌이 오고 한달 뒤에 그 분이 애인이 생기셨더라고..! 그래서 내가 김칫국 마신건가 싶어서 이 이후로 다 방어적으로 보다보니까 나한테 관심있는건지 없는건지 진심 헷갈리고 눈치꽝됨 .. 그냥 나를 계속 쳐다보는 분이 있어도 원래 그러신 분이신가보다 하게되고 챙겨주는 사람이 있어도 원래 다정하신 성격이신가보다 이렇게 생각하게되니까 헷갈림 …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원래 아 이사람 나한테 관심있구나 이렇게 느낌이 왔는데 이 느낌이 오고 한달 뒤에 그 분이 애인이 생기셨더라고..! 그래서 내가 김칫국 마신건가 싶어서 이 이후로 다 방어적으로 보다보니까 나한테 관심있는건지 없는건지 진심 헷갈리고 눈치꽝됨 .. 그냥 나를 계속 쳐다보는 분이 있어도 원래 그러신 분이신가보다 하게되고 챙겨주는 사람이 있어도 원래 다정하신 성격이신가보다 이렇게 생각하게되니까 헷갈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