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406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1
이 글은 1년 전 (2024/9/19) 게시물이에요

내가 자주 신던 신발 밑창 헐어서 엄마가 네이버에서 뉴발530 7만5천원에 파는 곳 있다길래 거기서 엄마가 사줬거든

근데 1주인가 2주가 되도록 안 오는 거야

그래서 내가 엄마한테 신발 언제 오냐고 물어봤는데

엄마가 처음엔 추석 끼어서 그런 거일 거야 이랬거든

나는 생각해도 너무 이상해서 주문한 거 확인해봐라 이랬는데

지금 그 스토어 영업정지 당했대···

사기 당한 거 아니냐며···

대표 사진
익인1
헉 네이버에 물어봐야돠는거 아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엄마가 지금 자기 혼자서 해본다고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네이버에서 산거면 돈 돌려받을수있을걸 그거 구매확정인가 뭐 안누르면 돈 네이버에서 들고있는걸로 알고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아직 배송 준비 중이라고만 떠있어서 지금이라도 취소하면 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문의해서 취소해달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송준비중이면 그거 네이버쪽 문의해보셈 취소될듯 아직 돈넘어간게아닌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꼭 신발은 공홈이나 오픈마켓 백화점 판매로사야해ㅠㅠ!! 사기많고 짭도많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네이버문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엄마한테 말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문의하면 이런식으로 와 이러고 판매자 연락없어서 반품처리로 네이버에서 알아서 바꿔주고 무상으로 환불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환불 해준다고 했는데 난 다음날에 갑자기 택배 와버려서 환불 안받고 쓰긴했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ㅋㅋㅋㅋ 어이없어 ㅋㅋㅋㅋ 엄마한테 물어봤는데 배송조회 보면 판매자가 택배사로 물품 옮기는 중이라고 떠있어·· 네이버랑 그 판매자 둘 다 문의 놓긴 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싸게 파는 스토어 없어지고 생기고 없어지고 생기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리뷰들도 다 짭인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유명함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네이버가 실시간으로 못잡으니까 주말동안 팔고 폐쇄하고 먹튀한다고 ㅋㅋ 컴퓨터부품 특히 그래픽카드 가격이 미쳐서 그걸로 좀 싸게 올리고 유인해서 돈빨아먹고 ㅌㅌ 하는수법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믿으면 안 될 듯... 방금 판매자랑 연락 됐는데 뭐 해외에서 오고 있다고 조금만 기다려 달래.. 해외까지 가는 줄 몰랐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허스키한 목소리인척을 왜하는거임? 진심 궁금해서
20:21 l 조회 1
무딱싫 8천명이 본다ㄷㄷ 원래 저만큼 봐?
20:20 l 조회 5
인중축소는 왜하는거야?2
20:20 l 조회 10
백수인데 하닉 덕분에 생활비는 벌어서
20:20 l 조회 11
갑자기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심장 아플수있어??1
20:20 l 조회 10
나 첫직장이 평생직장될듯
20:20 l 조회 15
턱끝필러 한번만 맞는 것도 비추야??2
20:19 l 조회 8
여름에 남자 이렇게 입는거 어때?2
20:19 l 조회 22
대익들아 이런 경우 교수님께 문자 보내도 돼?
20:19 l 조회 3
우리 지역 전세대출 이자지원 청년 없애고 신혼부부만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l 조회 8
젖꼭지에서 고름은 아니고 하얀 약체가 나오는데 병원가봐야겠지? 3
20:18 l 조회 28
난 피부 뭐하면 될까
20:18 l 조회 18
나같은 성인 없을걸4
20:18 l 조회 23
나 토익점수 100점 올랐다!!!!
20:18 l 조회 5
남자 어깨넓이가 그리 중요해?
20:18 l 조회 7
단백질 쉐이크 물이랑 먹어도 맛 괜찮은 거 추천해줄 수 있니?!
20:18 l 조회 5
곱도리탕이란걸 처음먹어봤는데
20:18 l 조회 13
결혼식때 이모들까지 한복 대여 해드리는건 보통 안하지???1
20:18 l 조회 5
5060인데 사무직하는 사람 드물어?2
20:18 l 조회 26
익들아 이 상의 출근룩 가능이지??40
20:1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