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나 옛날에 다이어트한약으로 절식하면서 살 15kg 뺀 적 있거든 그거 때문인가 나 요요도 씨게 오고 지금 살 잘 찌는 체질이 된 건지 운동을 해도 살도 안 빠지고 식단해도 안 빠지고 ㅠㅠㅠㅠ 기초대사량 너무 낮아서 문제인 것 같기도 한데 ㅠㅠㅠㅠ 어떻게 높이지?
| 이 글은 1년 전 (2024/9/20) 게시물이에요 |
|
진심 나 옛날에 다이어트한약으로 절식하면서 살 15kg 뺀 적 있거든 그거 때문인가 나 요요도 씨게 오고 지금 살 잘 찌는 체질이 된 건지 운동을 해도 살도 안 빠지고 식단해도 안 빠지고 ㅠㅠㅠㅠ 기초대사량 너무 낮아서 문제인 것 같기도 한데 ㅠㅠㅠㅠ 어떻게 높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