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한테 너무 보고하는 거 같고 형식적인 연락 같아서 싫대내 입장은 연락 안되는 상황(친구, 공부, 게임 등)에서 내가 기다리지 않게 미리 말해달라
애인 입장은 연락을 기다려??? 왜?? 이런 입장
힘들겠지..?^^
초반에는 술자리 이동 술자리 중간 전화 이런식으로 다 해줬는데 (요구한 적 없음) 이제와서 보고하는게 싫다고 하니까 이해가 어렵네
| 이 글은 1년 전 (2024/9/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한테 너무 보고하는 거 같고 형식적인 연락 같아서 싫대내 입장은 연락 안되는 상황(친구, 공부, 게임 등)에서 내가 기다리지 않게 미리 말해달라 애인 입장은 연락을 기다려??? 왜?? 이런 입장 힘들겠지..?^^ 초반에는 술자리 이동 술자리 중간 전화 이런식으로 다 해줬는데 (요구한 적 없음) 이제와서 보고하는게 싫다고 하니까 이해가 어렵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