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개 합쳐 정확히
33만 4천원ㅠ 개비싸
![[잡담] 겨울,가을맞이 후드집업/롱패딩 플렉스했다!!!!❤️❤️❤️다들 봐주겠니..뚀륵..ㅠ고가 주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9/23/18/8f3517b368e397e589a7512603432bf3.jpg)
후드집업은 한정판이야! 이제 못구해
색상은 회색이랑 네이비있었는데 회색은 때 쉽게 타고 네이비가 더 내취향이라서 네이비함 ㅡ15만 당빠 새제품
![[잡담] 겨울,가을맞이 후드집업/롱패딩 플렉스했다!!!!❤️❤️❤️다들 봐주겠니..뚀륵..ㅠ고가 주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9/23/1/9cbd06c1656e9af14558b839830e5500.jpg)
ㅅㅈ롱패딩으로 유명한 데상트 롱패딩! 옛날부터 사고싶었다
이건 중고..ㅠ 롱패딩이라 비쌈 184000원
곧 겨울이라 플렉스 했다ㅠ 하아…
댓은 둥글게 부탁해요..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0435669?category=1
| 이 글은 1년 전 (2024/9/23) 게시물이에요 |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두개 합쳐 정확히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33만 4천원ㅠ 개비싸
후드집업은 한정판이야! 이제 못구해 색상은 회색이랑 네이비있었는데 회색은 때 쉽게 타고 네이비가 더 내취향이라서 네이비함 ㅡ15만 당빠 새제품
ㅅㅈ롱패딩으로 유명한 데상트 롱패딩! 옛날부터 사고싶었다 이건 중고..ㅠ 롱패딩이라 비쌈 184000원 곧 겨울이라 플렉스 했다ㅠ 하아… 댓은 둥글게 부탁해요..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0435669?category=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