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4947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
이 글은 1년 전 (2024/9/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와서 좋은애들만 골라 박박 쓰네
몸도 안풀고 안타 하나 맞으면 내보내고
투수가 그냥 장난감이지?
대표 사진
신판1
1년차에는 선발 좋아 2년차에는 불펜 좋아… 왜 하필 저 인간한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진짜 이렇게 투수풀 좋은 적이 없었는데...ㅠㅠㅠㅠ 이게 왜 이승엽한테 떨어짐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진짜 우리 불펜 항상 고민이었는데 왜 하필 저인간이 감독일때 이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아 진짜 열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그걸 골고루 경험 쌓게 하면서 스텝업을 시키면 몰라 쓸놈쓸만 주구장창 해대고 써야될 애들을 써야할 때 안쓰니까 1군에 있어도 경험도 제대로 못쌓잖아ㅎㅎ.. 자기야 떠나면 끝이지만 우리한테는 앞으로 마운드 책임져야할 미래들인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와 진쩤ㅋㅋㅋㅋㅋㅋㅋ 정품이다
20:26 l 조회 5
오스틴 아겜가든가 메쟈가든가 택일 하세요1
20:26 l 조회 13
진심으로 스트레스 받는다
20:26 l 조회 22
? 오스틴 또 뭐함?2
20:25 l 조회 37
정품 엘롯이라는거지 이게?1
20:25 l 조회 28
어우 타팀팬인데 이제 힘들다4
20:25 l 조회 36
스틴샘 진짜 부산 출입금지2
20:25 l 조회 23
오스틴 아겜 보내자2
20:25 l 조회 15
아 오스틴 제발 메이저
20:25 l 조회 10
오스틴 투런???
20:25 l 조회 9
아 오스틴 배아파.....
20:25 l 조회 10
제발 스틴선수 고고 아메리카
20:24 l 조회 9
김도영이랑 오스틴 사궈?6
20:24 l 조회 75
와 오스틴
20:24 l 조회 7
오스틴 진짜 니가치면 나도친다1
20:24 l 조회 56
OnAir 8회...??
20:24 l 조회 20
오스틴 투런..
20:24 l 조회 13
그만.. 그만해요....8
20:24 l 조회 92
오스틴이 치면 김도영이 치고 김도영이 치면 오스틴이 치고
20:24 l 조회 36
OnAir 와 오스틴
20:2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