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작년에 재판을 한번 했더라고...?? 그럼 이제 다시 판매할 일은 없는거야? 매물도 없고 플미 너무 심해서 양도로 사기는 싫은데 너무 갖고싶어ㅠㅠ 재재판은 거의 없다고 들었는데 현실적으로 포기하거 매물 보일 때 그냥 사는게 나아??😭| 이 글은 1년 전 (2024/9/2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작년에 재판을 한번 했더라고...?? 그럼 이제 다시 판매할 일은 없는거야? 매물도 없고 플미 너무 심해서 양도로 사기는 싫은데 너무 갖고싶어ㅠㅠ 재재판은 거의 없다고 들었는데 현실적으로 포기하거 매물 보일 때 그냥 사는게 나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