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676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1년 전 (2024/10/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되는게 맞나...?
얘 이닝 수 너무 많아... 
지금 공 그만 던져야 하는데
작년에 비해 이닝 수 너무 늘어났는데
계속 공 던지게 하는게 맞아...?
내년에 1군에서 역할 해줘야 하는 선수라고 생각하는데 이러다가 부상 올까봐 걱정됨
얘도 투수 전향한지 얼마 안됐는데..........
대표 사진
보리1
나도 이게 맞나 싶음 내가 야알못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진지하게 규연이 올 해 공 그만 던져야 한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차라리 2군 등록만 된거면 어차피 내일 경기가 끝이니까 괜찮을텐데 교육리그 데려가는 건 아니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교육리그는 진짜 아닌거 같은데........ 감독이 3연투 빼고 다한다는게 맞는거 같음......... 제발 이닝 수 좀 봐줘.... 올해 65이닝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얘 진짜 이닝 수도 많고 투구수도 많은 편이라 진짜 그만 던져야 한다고 제발 아 개에바야 진짜… 얘도 잘 키워서 필승조로 써야한다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트
18:06 l 조회 5
이러면 화이트 이닝
18:06 l 조회 11
투구수 너무 많다 7
17:54 l 조회 96
안타최인호가 멀티히트? 1
17:45 l 조회 70
OnAir 🧡🍀🦅 1선발 오이데 260627 달글 🦅🍀🧡 631
16:46 l 조회 3753
사진선정 뭔데ㅋㅋㅋㅋ
16:42 l 조회 178
정보/소식 오늘의 퓨처스 결과4
16:21 l 조회 145
라자 멩이 돼지 배코 챈성 태연 도택 인서 우준 6
16:03 l 조회 128
근데 나 페라자 1번 안 할 거면 7
15:54 l 조회 161
아니 인호는 오자마자 리드오프냐 5
15:47 l 조회 117
아바디 퇴근이 그렇게 좋으셔? 3
15:35 l 조회 177
챈성 오면 1번 누가할까? 3
15:20 l 조회 111
ㄹㅇㅇ 16
15:13 l 조회 1874
타싸 보니까 서산이들 5회 무사까지 15점 냈대 4
15:00 l 조회 127
칸쵸 배트콩콩이에 이은1
14:50 l 조회 93
우두니 다리 이거 맞니 1
14:46 l 조회 150
백호 핸드폰 케이스 3
14:34 l 조회 179
얜왜이렇게귀엽냐 3
14:27 l 조회 192
OnAir ? 최유빈 쓰리런16
14:16 l 조회 1230
건우 진짜 개웃기고 3
14:04 l 조회 138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