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73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3
이 글은 1년 전 (2024/10/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3년째 안정적인 연애중인데

애인이 지금도 변함없이 날 엄청 사랑하고 아껴줘

직장도 대기업이고 집안도 괜찮아

근데 정작 내 마음이 상대만큼 커지지 않는 것 같아

헤어진다 생각하면 눈물도 나고 슬픈데

이게 정인지 사랑인지 모르겠어

이제 20 후반이라 결혼도 고려하면서 만나야하는데

상대와의 결혼에 대한 확신이 안서...

싸우지도 않고 안정적인 연애라 어떻게 헤어지자는 말을 꺼내야할지도 모르겠어 헤어지는게 맞는지도 사실 잘 모르겠고 이 사람만큼 날 사랑해주는 사람을 앞으로 또 만날 수 있을까 생각도 들고ㅠㅜ

조언 좀 해주라ㅠㅜㅠㅜ


대표 사진
둥이1
말하고 일주일 정도만 같이 연락 하지말고 살아봐 힘들면 다시 만나고 안힘들면 사랑했던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헤어졌는데 혼자가 더 편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후회는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헤어지고 얼마 동안은 슬프긴 했는데 시간 지날수록 더 빨리 헤어져야 했다고 생각 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1. 가장 큰 고민인 지금 같은 사람 만날 수 있을까? -> 대부분은 ㅇㅇ 못 만나더라(20후 30초 기준) 오히려 눈만 높아져서 나이만 먹는 테크타는사람이 대다수이고
2. 그렇다고 마음이 안 커지는데 만나야되느냐 -> 권태기일수도있는데 본인이 스스로 넘어갈 생ㄱ각보다는 고민을 먼저 하는거 보니 무조건 헤어지는게 맞음
시간 지나면 괜찮아 지지 않을까? -> 절대 안되는 케이스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상태면 헤어지면 처음에는 엄청 후회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헤어진다만다를 이야기해봐
그저 헤어지지말자 이런식 대화말고
건설적인 대화를 하는게 낫지
연애는 둘이 하는데 생각을 혼자하는건 망상이나 다른 길로 빠지기 쉬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단점이 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tj 동료 호의겠지?
20:24 l 조회 1
어떤게나음 진짜로2
20:20 l 조회 23
애인이 내 대답에 가끔 ㅋㅋㅋㅋ만 보내는데
20:18 l 조회 8
내 전애인 잘 사냐
20:15 l 조회 20
썸 끝났네 ㅋㅋㅋㅋ1
20:15 l 조회 28
첫만남 별로여도 이어진 경우 있어?3
20:15 l 조회 17
이런남자 만나고싶다3
20:15 l 조회 33
도움 안 되는 관계 다 정리햇더니
20:12 l 조회 25
맘식이랑 권태기 차이2
20:11 l 조회 12
남자가 갈수록 연락 많아지는 케이스도 있어?
20:08 l 조회 12
이런 남자도 수요층 많아? 8
20:08 l 조회 27
여자쪽이 돈이 (남자보다) 많으면18
20:07 l 조회 33
24살 모솔 흔해? 솔직하게 3
20:06 l 조회 21
전애인이 헤어질때 버리라고 나한테 준 인형..5
19:58 l 조회 94
타로 볼 때마다 결과가 너무 안 좋게 나온다 2
19:57 l 조회 9
애인이랑 싸우고 한달 시간 달라는데 진짜 죽을만큼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6
19:57 l 조회 11
내 애인 허남준 닮음1
19:54 l 조회 16
회피형 이별통보 후 노컨 진짜 효과 있어? 7
19:51 l 조회 49
Intj들아 제발 들어와줘 인티제들아1
19:47 l 조회 11
소개팅
19:4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