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926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0
이 글은 1년 전 (2024/10/05) 게시물이에요

토너패드랑 솜으로 얼굴대는거 다 끊고

손으로 토너바르고 에센스바르니까 여드름 생기던거 다 사라졌어

 이게원인이었고만ㅋㅋㅋㅋㅋ속시원해ㅜ

대표 사진
익인1
토너패드 진짜 조심해야대ㅠㅠ잘 맞는 사람보다 피부 망가지는 사람이 더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런가봐 유행이었기도하고 나도 편해서 걍썼는데 이거때문일줄이야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니들샷 좋다고 좋다고 해서 해봤다가 피부 뒤집어졌어 ㅠㅠㅠㅠ
자기한테 맞는게 있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우 원인 알게돼서 좋겠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지금 쓰는거만 쓰고 끊어봐야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렇게 좋은게 아니라 해서 팩처럼 얹어놓고 있다가 남은거는 팔꿈치나 겨드랑이 벅벅 닦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솜이나 패드가 왜안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슥슥 닦는것도 어쨌든 자극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오 첨알았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닥토는 절대 안하고 그냥 토너팩으로 쓰는데 훨씬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닦토 이런거 유행하길래 따라해봤더니 얼굴 건조하고 좁쌀 올라와서 아예 안함 걍 손으로 가볍게 두드리는게 덜 자극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도 오늘부터 안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닦토 피부에 안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수부지 여드름성 지성인데, 각질제거랑 속수분 충전해주는 게 중요해서 그런가.. 원래 닦토는 꾸준히 하고 있었고, 토너패드라는 게 등장 했을 때부터 매일 세미 팩으로 거의 5년 넘게 하고 있는데 이거 없으면 못 사는 지경ㅠ 근데 반대로 악건성인 언니는 진짜 안 맞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그냥 팩처럼 썼는데 닦토는 절대 안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각자̆̎ 맞는거 쓰는게 최고,,!난 닦토 즨짜 개살살 해주는데 ㄱ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ㄷ 평소에 닦토 안하고 화장전에 아주 살살 결정리 용도로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그럼 피지연화제 이런 것도 안좋은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팩토만 해도 안좋은가?화장하기 전에 올려놓기만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토너패드하고 뾰루지랑 이런거 엄청나서 안쓰니까 잘 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자 토너패드하면 피부장벽 무너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역쉬 화장품은 본인에게 맞는게 중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토너패드랑 솜도 맞는 게 따로 있더라... 그래서 이거 두개만 쓰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건성+민감성이라 폼클렌징이랑 닦토 끊고 피부 많이 좋아짐 기초 아무리 바꿔도 예민해지는 사람들 폼클렌징 자제하는것도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토너패드 검색하다가 봤는데 혹시 기초 뭐 쓰는지 알려줄수있을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은 바이오더마 토너랑 메디힐 흔적세럼 이렇게 쓰고 크림은 돌아가면서 쓰긴하는데 이니스프리 레티놀크림이랑 바이오더마 아토덤, 에스네이처 스쿠알란 이렇게 쓰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 왜 성형외과에서 찍은 비포 사진이 아이폰 후면카메라보다 더 잘나오던데
1:13 l 조회 2
담배 술마실때만 가끔 피는 사람 없나
1:13 l 조회 3
혹시 cgv 굿즈 영화관가면 몇시부터 팔아?
1:12 l 조회 7
편입 힘들어??2
1:12 l 조회 8
학생들아
1:12 l 조회 4
니네 모쏠 몇살까지 봄2
1:11 l 조회 26
여자들 어릴 땐 대부분 남자 외모가 제일 중요하구나3
1:11 l 조회 24
해외거주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2
1:11 l 조회 8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7
무한도전 종영 15주년...3
1:10 l 조회 26
수영하러가야지1
1:09 l 조회 8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2
1:09 l 조회 45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9
1:09 l 조회 28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8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10
1:08 l 조회 70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5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4
1:08 l 조회 19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1
1:08 l 조회 17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4
1:08 l 조회 5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