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6259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8
이 글은 1년 전 (2024/10/08) 게시물이에요
난소에 문제 생겨서 난소세포 4개 제거하기로 했는데 넘 무섭다..

대표 사진
익인1
으악.. 안 하면 더 큰 일 난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제 생긴 난소세포? 난자세포?가.. 정상세포 잡아먹는다고 수술하라는데 인터넷글보면 불임가능성 크대서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씨ㅜㅜ무서워..수술 잘 끝낭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궁내막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소 세포만 제거한다고 ? 난소가 두개인데 세포만 어케 제거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원 여러군데 가보길 바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양쪽 다 수술해? 한쪽망 하면 불임 가능성 그래도 낮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괜찮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난소하나 아예 뗐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하겠지만, 그래도 모르니 병원 여러군데 다녀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건 진짜 미래가 달려있는거니까 병원 여러군데 가보자! 대병 빅5로 가봐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얼마전에 주먹만한 난소낭종 수술로 제거함.. 쓰니 병명은 모르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경우엔 흔하다는 낭종인데도 수술 전에 엄청 걱정되었는데
쓰니 넘 불안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야. 난소는 좌 우 2개야. 난소를 어떻게4개제거해? 잘못된 정보쓰지말고 수정하든지 삭제하든지 하자. 치료잘받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소 종양 말하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목은 난소제거 본문은 난소세포 4개제거 헷갈리게 써놨어

내가보는 질문글은 최대한 답변해주러 다니는데 잘못된 정보 쓰고 가는애들때문에 답답해서 그랬어

나도 난소 혹 커서 난소랑 혹 같이뗐고 개복했는데도 회복 2주했고 생리 임신 다 정상이래 걱정하지말엉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아픈데 효과좋은 시술 있어? 제발
0:43 l 조회 2
스카 개시끄러우면 환불해달라고 해도됨?
0:43 l 조회 3
세탁기에서 냄새나는데 원인 좀 찾아주라ㅜ
0:43 l 조회 5
관심있는 사람한테 초콜렛을 줬는데
0:43 l 조회 4
비키니입어야하는데 2주동안 2키로빼기 ㄱㄴ?2
0:43 l 조회 8
학벌이랑 경제력 안맞으면 결국 안맞는거 거의 과학 수준이라 그냥 믿음...
0:42 l 조회 8
어제 월급날이라 가계부 썼는데
0:42 l 조회 7
용건없이 전화할수 있는사람 >> 누가 가장먼저 떠올라?5
0:42 l 조회 12
다들 집에서 ott로 영화보면1
0:42 l 조회 4
친구 개싫음 싫음2
0:42 l 조회 10
예쁜거 알아 했을때 재수없다라고 반응 오면4
0:40 l 조회 38
ㅈ1나 이기적인 인프피 친구가 잇슨5
0:40 l 조회 31
아이폰 쓰는 익들아8
0:40 l 조회 39
근데 약간 보통?의 연예인들 보고 마른 거 아니다 이러는 사람들은1
0:39 l 조회 20
인스타툰 작가를 찾아줘..ㅠㅠ
0:39 l 조회 18
웹툰/웹소설 웹툰 하나만 찾아줄 수 있니
0:39 l 조회 10
대구 달성군 케이크 맛집 아시는분2
0:39 l 조회 12
언니 생리통땜에 엄청 아파해3
0:39 l 조회 24
일소 피지연화제 이 가격 ㄱㅊ??4
0:39 l 조회 15
원래 부모님 나이 들면 마음 약해져? 너희 부모님은 어때7
0:3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