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647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7
이 글은 1년 전 (2024/10/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난 공연 2시간은 별로 안보고싶고 그냥 선수들이 뭐 하는거 더 보고싶은건데.. 
대표 사진
갈맥1
나도 비행기 타고 내려갈 생각까지 다 하고 계획 다 짜뒀는데 순서 보고 팍 식어버렸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나두....진심으로 팍식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나도... 야구팬들을 위한 어쩌구라더니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ㅇㅈ 팬페스티벌이라길래 기대했는데 공연순서보고 겨우 저 토크 15분이랑 선수공연 25분 보려고 그 돈 들여 가야되나 이렇게 생각 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맞아.. 딱 내맘이 이거 난 사실 저 가수들 크게 관심도 없는데 저 돈 주고...? 어차피 자티비 트위터 인스타 전부 영상 올라울거같은데 꼭 가야하나 그런 생각이 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나도 기차표 취소함... 라인업 진짜 좋기는 좋은데 그럴거면 수도권 갈맥들은 서울에서 저분들 나오는 다른 공연을 보러가지 뭐하러 사직까지 가서 저걸 봄...??? 나는 우리 선수들이 뭐하는거 보고싶어가지고 내려가려고 한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나도 갑자기 가기 싫어짐ㅋㅋㅋㅋㅋ 힘들게 티켓팅해서 가수 콘서트 왜 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팀에 03즈 진짜 많아 03즈로 팀 만들어도 되것어 1
15:38 l 조회 32
야구장에서도 이노래 틀어줘?? 1
15:33 l 조회 40
찬형이 오늘 4타수 3안타 3
14:52 l 조회 101
와 연승하니까 시구 컨텐츠 올라오네 10
14:19 l 조회 1291
비슬리 연습투구 하는거 보면7
13:59 l 조회 958
. 9
13:49 l 조회 329
. 11
12:42 l 조회 631
핫더그 자막 1
12:41 l 조회 174
위험 했는데 뻘하게 웃김
12:33 l 조회 170
늘 빠삐가 뭐라고 하는지 잘 몰랐지만 1
12:32 l 조회 98
민재 자이언츠 아님 뭔데..5
12:08 l 조회 348
담 넘어 다녀서 담넘천이었는데 4
11:45 l 조회 194
삶이 힘들 때7
11:16 l 조회 1171
혼직가는데 중상vs1루외야 어디가 나아? 8
11:04 l 조회 56
아래께부터 찬형ㅇ이 퓨쳐스 경기 나왔네5
10:07 l 조회 643
우리팬들 진짜 알록달록해 4
9:04 l 조회 324
6/16~6/21 원정 6연전 5승 1무 선발 성적2
2:20 l 조회 200
아니 이게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20 l 조회 291
자티비 컨텐츠가 다시 활성화 된다면 2
06.21 23:53 l 조회 280
5월 누루 살까 6월 누루 살까2
06.21 23:51 l 조회 123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