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다니고 있는데 어느정도 괜찮은 회사다는 사람들은 명함줌ㅋㅋㅋㅋ 오늘도 만난거인연인데 명함주면서 연락달라길래 보험인가 싶었는데 보험은 아니더라..난 명함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만들면 자랑하고 싶나 싶은 생각들어서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4/10/12) 게시물이에요 |
|
해외여행다니고 있는데 어느정도 괜찮은 회사다는 사람들은 명함줌ㅋㅋㅋㅋ 오늘도 만난거인연인데 명함주면서 연락달라길래 보험인가 싶었는데 보험은 아니더라..난 명함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만들면 자랑하고 싶나 싶은 생각들어서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