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눈이라 스트레스여서 무쌍인쪽에 붙여봤는데 하 정말 힘들다 ㅎㅋㅎㅋ
일단 눈살이 많아서 단면은 안먹구..(내가 어케 하는지 모르는걸수도ㅋ 양면으로 해봤는데 완전 정면에 눈을 부릎!! 뜨고 있을때는 괜찮아보여 근데 눈에 힘을 살짝 빼거나 밑을 내려다보면 완전 이상한데 원래 이래?? 다 이러고 다니는거임?? 근데 이상하다 내가 본 쌍테한 사람들은 무쟈게 자연스럽던데
| 이 글은 1년 전 (2024/10/14) 게시물이에요 |
|
짝눈이라 스트레스여서 무쌍인쪽에 붙여봤는데 하 정말 힘들다 ㅎㅋㅎㅋ 일단 눈살이 많아서 단면은 안먹구..(내가 어케 하는지 모르는걸수도ㅋ 양면으로 해봤는데 완전 정면에 눈을 부릎!! 뜨고 있을때는 괜찮아보여 근데 눈에 힘을 살짝 빼거나 밑을 내려다보면 완전 이상한데 원래 이래?? 다 이러고 다니는거임?? 근데 이상하다 내가 본 쌍테한 사람들은 무쟈게 자연스럽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