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696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
이 글은 1년 전 (2024/10/14) 게시물이에요
짝눈이라 스트레스여서 무쌍인쪽에 붙여봤는데 하 정말 힘들다 ㅎㅋㅎㅋ
일단 눈살이 많아서 단면은 안먹구..(내가 어케 하는지 모르는걸수도ㅋ 양면으로 해봤는데 완전 정면에 눈을 부릎!! 뜨고 있을때는 괜찮아보여 근데 눈에 힘을 살짝 빼거나 밑을 내려다보면 완전 이상한데 원래 이래?? 다 이러고 다니는거임?? 근데 이상하다 내가 본 쌍테한 사람들은 무쟈게 자연스럽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웅 개티나 사람들 현실에서 붙인 거 보면 다 엄청 티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글쿠나... 몰랐다.. 우리 사촌언니가 붙이는거 봤는데 엄청 자연스럽길래 ㅜ 근데 언니가 고수인것도 있음ㅎㅋㅎ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쌉고수신가봐 나도 팁 궁금하다 그래서 난 걍 양면쌍테 잘 때 붙이고 아침에 떼고 화장하면 쌍꺼풀 생기더라 이렇게 몇 개월 하니까 눈 붓기 빠지거나 화장하면 무조건 자동으로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때 붙이면 눈살 안늘어나?! 나도 라인이 있긴 한데 쌍테 몇시간 붙이고 있다가 떼면 꽤 유지되거든 근데 이상해서 집에 있을때만 붙이고 있는데 ㅋㅋㅋㅋㅋ 잘때는 눈감고있는데 붙여도 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거 걱정했는데 오히려 난 라인 생기던데 구래서 이제는 안 붙여도 며칠씩 유지되고 이래! 일단 화장하면 최소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눈살 많음 그래 난 짝눈이라 그 매쉬단면쌍테 했는데 가까이서 보눈거 아님 티 안나 다시한번 써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다이소 메쉬 단면 쌍테 맞지? 그거 절대 라인이 안생기던데..? 그냥 눈 위에 테이프 붙인 사람됨ㅋㅋㅋㅋ 그게 라인 따라서 눈이 안접혀 내가 잘못붙이고 있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쌍테 반으로 잘라서 붙이고 눈화장하면 섀도우때문에 쌍테가 엄청 티나거든? 그럼 그 위에 삐져나온 부분 엄청 얇은 가위로 잘라냈으
근데 내가 친구 쌍테해준 적 있는데 친구는 눈살이 많아서 쌍테해도 그냥 누가 접착제로 붙인 느낌(?)처럼 이상하게 붙어서,,, 눈마다 다른 것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양면 쌍테 붙이고 화장은 어케해?? 눈을 깔아도 약간 뱃살접힌것처럼(?) 둘이 위아래 일케 접혀서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테이프하고 쌍액으로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둘다 해? 근데 난 쌍액도 마찬가지더라 엄청 부자연스럽고 티나 ㅎㅋ 내가 걍 똥손인걸수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답답하다 나이차가 10살이든 20살이든 자기 스타일이면 설레는건 당연한거야
0:20 l 조회 1
너네 두아 알아?
0:19 l 조회 1
기억력 좋은걸로도 오해살 수 있으려나
0:19 l 조회 1
다낭성 7년만에 주기 돌아왔다...ㅎㅎㅎ 행복해
0:19 l 조회 1
하닉 패닉셀하면 후회하겠지..?
0:19 l 조회 8
너 없이 살 수는 있겠지 근데 그렇게 살고싶진않아<- 이거 어케들림?1
0:19 l 조회 5
간이욕조 사면 좋을까
0:18 l 조회 5
21살인데 내가 너무 별 볼일 없는 사람같아
0:18 l 조회 9
나 진짜 덤덤한편인데 나보다 더 덤덤한 남친 만남
0:18 l 조회 8
보통 여자들은 예쁘고 싶어하는 욕구가 강하지?1
0:18 l 조회 11
눈썹탈색 몇주지나야
0:18 l 조회 3
솔직히 띠동갑 이상인데 스킨쉽 욕구 느낀다면 정상 아니지
0:18 l 조회 13
나 진짜 찐따라서 애기들한테도 반응 못해줌...1
0:18 l 조회 14
알바 시작하고 자격증공부하고 취준도 하면서 갓생살랴고 했는데 현실
0:17 l 조회 7
엄마가 불안통제형에 나르시스트인데 여행 같이가면 백퍼 피곤하겠지…
0:17 l 조회 4
서류 합격에 기준이 있긴 한거야........?1
0:17 l 조회 6
돈을 쓸 줄 아는 것도 중요한거같아 1
0:17 l 조회 12
이거 전형적인 꼰대 맞지?
0:17 l 조회 7
사친이랑 멀어졌는데1
0:17 l 조회 6
러브버그 진짜 방충망 어캐 뚫고 집에 들어와있냐6
0:1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