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계속 순위 낮다고 조롱하는것도 개짜침...
정도껏해야지 야구대표자인지 그것도 팬 면전에 대고 님들 원래 못하지않음? 언제잘할거임 이러길래 진짜 개꼴보기싫었는데 저 짓을 재밋다고 계속 하네
| 이 글은 1년 전 (2024/10/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계속 순위 낮다고 조롱하는것도 개짜침... 정도껏해야지 야구대표자인지 그것도 팬 면전에 대고 님들 원래 못하지않음? 언제잘할거임 이러길래 진짜 개꼴보기싫었는데 저 짓을 재밋다고 계속 하네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