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주말에 싸우고
어제부터 냉전인데
연락도 뜨문뜨문 주고 받다가
내가 오늘 저녁에 얘 퇴근 시간 맞춰서
전화했는데 집가서 전화해준다고 하더니
7시반쯤 어제오늘 계속 회의하느라 너무 힘들다고 어제는 회식이어서 못쉬었다고
좀만 쉬었다가 연락해도 되냐고 묻더라고
그래서 좀 쉬었다가 연락달랬는데 읽씹하고
4시간 넘게 연락없으면
이거 헤어질각?
아님 좀 기다려줘?
| 이 글은 1년 전 (2024/10/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주말에 싸우고 어제부터 냉전인데 연락도 뜨문뜨문 주고 받다가 내가 오늘 저녁에 얘 퇴근 시간 맞춰서 전화했는데 집가서 전화해준다고 하더니 7시반쯤 어제오늘 계속 회의하느라 너무 힘들다고 어제는 회식이어서 못쉬었다고 좀만 쉬었다가 연락해도 되냐고 묻더라고 그래서 좀 쉬었다가 연락달랬는데 읽씹하고 4시간 넘게 연락없으면 이거 헤어질각? 아님 좀 기다려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