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울 매장 갑자기 환타 음료수 안 나가는 이유 알았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0/16/21/98ee194fcbda7a722efbc444fc0621b7.jpg)
파인애플 음료수 좀 넣어달라길래 그냥 아무 생각 없이 탐스 제로 파인애플(오른쪽) 넣어놨는데 진심 3주동안 24개 한박스가 다 안 나가길래 사람들이 환타를 별로 안 좋아하는구나 했거든?
와 환타 파인애플(왼쪽)으로 바꿨더니 이틀에 24개 다 나감.. 넘 신기해서 마셔봤는데 오른쪽이 마시기에 역하고 왼쪽이 맛있음... 사람들 입은 거짓말을 안 하는구나 진짜
| 이 글은 1년 전 (2024/10/16) 게시물이에요 |
|
파인애플 음료수 좀 넣어달라길래 그냥 아무 생각 없이 탐스 제로 파인애플(오른쪽) 넣어놨는데 진심 3주동안 24개 한박스가 다 안 나가길래 사람들이 환타를 별로 안 좋아하는구나 했거든? 와 환타 파인애플(왼쪽)으로 바꿨더니 이틀에 24개 다 나감.. 넘 신기해서 마셔봤는데 오른쪽이 마시기에 역하고 왼쪽이 맛있음... 사람들 입은 거짓말을 안 하는구나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