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732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1년 전 (2024/10/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흠 100에서 50~40된게 아니라
120에서 90~80된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0에서 120? 갑자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100이 기준이라면
원래 100보다 많은 120의 사랑을 주고있었는데 8~90정도의 애정으로 떨어졌으니 네가 느끼기에는 30~40의 애정도가 떨어졌다고 느끼는거지
애정이 절반으로 뚝 떨어진건 아닌거같은데? 시간이지나니까 전보다 덜해진거고 니가만족을못할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 응응 ㅠㅠ
요즘 자격증 공부하고 운동하느라 바빠서 그런듯 한데
그럼 그냥 기다리면 나아질까? 사귄지 2년 반이 됐는데 이런거로 스트레스 받는게 스스로가 힘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앞으로 그정도 온도로 유지될거같은데... 널 사랑하지 않는게 아닌데 너가 전보다 사랑받지 못한다고 느껴서 불안해하는듯? 기다리면 나아진다기보다 너도 무뎌져야지 괜찮아질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구나
그러면 내가 만족할만큼 얘가 행동으로 보여주는거는 앞으로 어렵다는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타로👀 34 06.25 16:14464 0
타로는 아니고 오라클 카드 할 사람 40 06.24 21:1185 0
타로교환하자17 06.25 20:5753 0
촉인아 얘들아 나 진짜 회사에서 죽을 거 같은데 어떡해 3 06.24 20:4228 0
전남친 나 다 잊었어?2 06.25 00:3924 0
나 이사람이랑 잘될까?
2:25 l 조회 8
나 올해 이직운 있을까?
0:49 l 조회 3
걔한테 연락올ㅋ가?
06.25 22:44 l 조회 8
나 연애운이 궁금해
06.25 22:39 l 조회 41
나 좋아해?
06.25 21:47 l 조회 61
타로교환하자17
06.25 20:57 l 조회 53
남친 언제 생길까
06.25 20:37 l 조회 8
속마음
06.25 20:12 l 조회 64
타로👀 34
06.25 16:14 l 조회 464
저 여기 뽑힐까?
06.25 14:05 l 조회 2
지금 나 좋아하는 사람 있어?
06.25 03:18 l 조회 5
그 사람 이제 내 생각 안할까 아님 희망 있을까
06.25 03:13 l 조회 8
그 오빠랑 데이트 할 일
06.25 02:40 l 조회 7
올해 하반기 내 상태
06.25 02:24 l 조회 5
걔 나 좋아해?2
06.25 00:45 l 조회 29
전남친 나 다 잊었어?2
06.25 00:39 l 조회 24
타로는 아니고 오라클 카드 할 사람 40
06.24 21:11 l 조회 85
나 최종합격 할 수 있을까
06.24 20:49 l 조회 11
촉인아 얘들아 나 진짜 회사에서 죽을 거 같은데 어떡해 3
06.24 20:42 l 조회 28
내가 거기 다시 안돌아가는게 좋을까?
06.24 18:2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