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7637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이 글은 1년 전 (2024/10/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3시쯤가면 늦으려나?ㅜㅜ
대표 사진
무지1
평일이라 그쯤 괜찮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만오천장이라니까 그정돈아닐거같은뎅 ??? 입장할때주는거고 우리 다꽉차야 2만명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다들 그렇게 빨리 가려나... 난 네시쯤 생각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외야에서 내야갈 수 있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애초에 4,5게이트에서만 줘서 여기로 줄 서야되고 외야 내야 출입 가능해 다 뚫려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다섯시에 가도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오오 여유있게 가야겠다! 고마워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야구 껐다
20:21 l 조회 15
우혁이 썼어도 됐을 것 같은데 11
20:19 l 조회 73
뮤지들 만약 이렇게 점수내면9
20:07 l 조회 169
카스트로 진짜 뭐임
20:03 l 조회 75
우리팀 라인업에서 유일한 3할타자5
19:59 l 조회 138
타석에서 개웃기다고 진짜 ㅋㅋㅋㅋㅋㅋ2
19:54 l 조회 171
젊어지는 샘물 내놔... 1
19:26 l 조회 117
태군마마 도영이랑 같이 3루 수비받기
19:13 l 조회 107
하나둘셋 양현종 파이팅7
18:42 l 조회 121
우리 메디힐도 pc 티켓팅 안되는거지? ㅠㅠ 2
18:21 l 조회 106
올스타 투표한 무지들 고생했어🫶2
18:18 l 조회 35
그럼 담주 화요일이 양햄인가?
18:09 l 조회 59
"베스트 퍼포먼스상 도전하겠다"…생애 첫 올스타전 박재현, 당찬 도전장 "팬들이 뽑아준 이유" [고척 포커스]16
18:02 l 조회 2071
'2G 연속 홈런' 변우혁 향한 이범호 기대와 당부 "더 잘 할 선수→타석에서 욕심 더 필요"
18:01 l 조회 40
KIA 올러 올스타 베스트12 선발! 사령탑은 기쁨과 고민 공존…이범호 감독 "바꿔둔 로테이션 다시 정리해야 할 듯” ..3
17:57 l 조회 265
퇴근하고 유니폼갈아입기 귀찮아서 걍 회사에서 입고1
17:56 l 조회 79
올스타 막날 투표 놓쳐서 미안했는데 다행이다ㅠㅠ
17:55 l 조회 16
개구리인가1
17:47 l 조회 142
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1610
17:47 l 조회 8287
올스타 가는 주파수 효과가 있네1
17:42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