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032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 글은 1년 전 (2024/10/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벌써 올라왔네 이승민 선수 더 써도 될 것 같았는데
대표 사진
신판1
그렇게 쓰인적 없는거같은데 .. 멀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아니 보통 1이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근데 일케 빨리 올라오다니 신기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롱릴이 아니야?? 그럼 어떻게 하려고 그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이승민선수 너무 전력투구라 힘빠질때라 본거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른가 근데 이닝 마무리는 시킬 수 있었을 것 같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잘하셔서 다음 경기때 쓰려고 내린 거일수도 있지 않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어차피 내일 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래도 너무 많이 던지면 내일 모레는 못 쓰니까 그런 거 같기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더 던지면 하루휴식으론 힘들 거 같아서 오늘 경기는 아끼고 다음 경기 노리는 거 아닐까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마저 ㅇㅇ 더 던질 수 있는 선수인데 오늘 상태 보니까 꽤 좋아서 다음에 쓰려고 아끼는 느낌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엔씨 4회 투아웃인데 11k 뭐야?....???
18:20 l 조회 1
라일리 12K인것도 모자라
18:20 l 조회 1
어디가 제일 홈런 나오기 힘들어?5
18:18 l 조회 123
와 롯데 만리런쳤네1
18:16 l 조회 72
아니 롯데 요즘 미쳤네3
18:16 l 조회 97
엘롯라시코 이러다가 한 7회쯤되면 6:5 이런식으로 되어있음20
18:15 l 조회 225
오늘은 롯데가 역전 만리런이네
18:14 l 조회 84
만루홈런때 던진 공이 너무 맛있게 들어왔네 ㅋㅋ큐ㅠㅠ4
18:14 l 조회 337
와 사직 만루홈런2
18:13 l 조회 219
와 홈런
18:12 l 조회 61
엘롯라시코는 찐이구나3
18:12 l 조회 207
OnAir 누나들 엘롯라시코 ㄱㄱ1
18:11 l 조회 99
잠실 경기 재밌다1
18:11 l 조회 66
홈런 잘치는게 거포가 아니라 홈런많고 삼진도 많은게 거포인거야??4
18:04 l 조회 260
장터 두산 오늘 이기면 깊티 드립니다‼️20
17:59 l 조회 64
구더레 성공3
17:57 l 조회 128
와 잠실 진짜 스겜이다2
17:56 l 조회 197
동글동글 이로운
17:54 l 조회 64
박준순 응원가 넘 중독적2
17:54 l 조회 73
문학 오늘 깡통 심하다1
17:54 l 조회 14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