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19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6
이 글은 1년 전 (2024/10/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자막이랑 더빙 중에 뭘 더 추천해? 류이치 목소리 듣고 결정하려고 했는데 둘 다 내가 생각하던 목소린 아니라...
원래 애니를 거의 자막으로 보는 편이긴 한데 사람들이 더빙이 더 귀엽다고 해서 ㅠ 고민
대표 사진
닝겐1
자막으로 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오케에!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자막으로 봤는데 보다보니 익숙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연기력이나 이런 거 거슬리는 거 있어 혹시??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아니아닝 근데 난 진짜 심각한 거 아니면 둔한 편이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 ㅋㅋㅋ 나도 그렇긴 해... 오케잉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난 더빙도 개재밋게 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앗 그래? 악.... 자막도 봤어? 비교해서는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응응 자막도 봤는데 난 더빙 애기들이 쪼꼼 더 귀여웧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참고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더빙은 풀로 안 보고 중간 내용만 잠깐 봤는데 아기들 말 알아들으려면 조오금 집중해야해서 난 자막이 더 나은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 맞네 그럴 수도 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더빙!!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난 자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나도 자막으로 본다 ㅋㅋㅋ 더빙 자막 번갈아서 봐봤는데 난 애기들 목소리 자막이 더 귀여워서 결정함 ㅎ 듣다 보니 류이치 목소리도 자막이 훨씬 낫더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드림 🏐 라인댓망 17
11:48 l 조회 6
주술 4기 pv뜨니까 고슼전 얘기도 많이 보이네
06.21 23:37 l 조회 21
미도리야 바쿠고 사복버전 룩업 방석특전 없는거 맞아?? 1
06.21 22:40 l 조회 27
bl 패밀리레스토랑가자 전자책 언제 출시되려나
06.21 22:26 l 조회 20
주술 4기 pv 봤어??1
06.21 21:01 l 조회 39
드림 🏐우리 다같이 놀이공원 공포시뮬 달립시다
06.21 20:39 l 조회 28
와 원래 최애 아니었던 캐2
06.21 17:29 l 조회 40
드림 🏐 못난이라 놀리지 마! 미야 아츠무 라인댓망 3
06.21 16:04 l 조회 31
후르츠 바스켓 애니에서 남주랑 여주 이어져?3
06.21 13:29 l 조회 44
순정만화인데 제목을 모르겠어ㅠㅠㅠ13
06.21 04:19 l 조회 196
최애캐 룩업은 일단 사두는게 낫겠지? 7
06.21 01:39 l 조회 117
드림 🏐 해리포터 입학할 닝들 시뮬로 초대함
06.20 23:44 l 조회 44 l 추천 3
드림 오늘 진짜진짜 간만에 시뮬 나름 복작복작한데?3
06.20 23:16 l 조회 140
드림 미완결 시뮬들 보는데 결말이 너무 궁금하다10
06.20 22:28 l 조회 211
요즘 신작 뭐있니1
06.20 22:18 l 조회 32
bl 요즘도 주술 고죠유지 인기 많아?5
06.20 21:51 l 조회 120
단댓 같이 할 사람1
06.20 13:12 l 조회 76
헌헌 달리는 중5
06.20 13:01 l 조회 206
드림 🏐궁에서 살아남는 시뮬 같이 달라자!!
06.20 01:57 l 조회 33
진격거 이ㅑ 진짜 진격거는 역사다........ 8
06.19 22:53 l 조회 231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