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40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1년 전 (2024/10/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솔직히 국제대회에서 이런전력으로 나가는건데 이상황에서 까는건 제정신이 아닌거지
대표 사진
신판1
그니까 욕하면 야구팬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걍 국대와 한몸이될꺼임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국대선수들 욕 먹게 되면 누구든 마음 아플 듯 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 정훈...
20:35 l 조회 1
판이들아 잠실야구장 크록스 오바..? 네이비인데1
20:33 l 조회 13
파홈뒤 홈런도 있겠지?
20:32 l 조회 19
난 진짜 팀중에 두산이 제일 무서워 6
20:32 l 조회 46
엔씨 데이비슨 왜 마지막 경기야?3
20:29 l 조회 103
김하성은 거의 방출 확정인듯17
20:27 l 조회 245
데이비슨 선수 사구ㅜㅜ1
20:24 l 조회 155
아이고 마지막날까지 사구...1
20:23 l 조회 113
노진혁 선수
20:23 l 조회 40
자팀 빼고 와 진짜 빠르다 하는 선수랑 와 진짜 느리다 하는 선수15
20:22 l 조회 129
축 곽빈 이번 시즌 100K 달성 / 투수 중 가장 첫번째 100K2
20:22 l 조회 70
기아는 걍 두산 만나면 못하는듯 26
20:21 l 조회 311
아쿼 진짜 부럽다 8
20:18 l 조회 159
아 우리 독방에 엘지 정병 온듯3
20:17 l 조회 154
각자 팀에 돼지 별명 가지고 있는 선수 있어??28
20:16 l 조회 171
미안한데 우리팀만 올브 좀 땡겨 쓰면 안되나여 ?
20:15 l 조회 31
뙈지 홈런✌🏻 3
20:15 l 조회 97
야구 보면서 간만에 우는 중2
20:14 l 조회 119
두산은 박준순 오니까 더 강해지네3
20:13 l 조회 117
아무리 들어도 엘지를 밟고 일어나임 ㅋㅋㅋㅋㅋ23
20:10 l 조회 33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