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43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5
이 글은 1년 전 (2024/10/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망햇다 난 당일에 증차한다 들어서 당일에 예매할라햇는데 매진이라는게 하 조금만 더 증차하줘라ㅠ
대표 사진
무지1
더할거야 걱정마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난 서울무지라서 마지막 기차가 열시반쯤이라 중간에 나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경기 중간에 취소표 많이 나오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김범수 내리자
21:47 l 조회 1
앙 ₍ᵔ= ᵔ 🫶 ᵔ =ᵔ₎
21:47 l 조회 1
밑에 무지가 궁금해해서 찾아온 우리 캬의 기원
21:47 l 조회 3
영탁이 잘했엉
21:46 l 조회 8
와중에 이범호 중계 잡힐때마다
21:46 l 조회 17
범수는 일단 내리긴해야해 4
21:44 l 조회 79
주자만 깔고 내려가는게 ㄴㅁ 싫어6
21:40 l 조회 136
김범수 스스로도 멘탈 못잡는게 보임1
21:39 l 조회 94
이기면 알려줄사람.. 1
21:39 l 조회 20
타자들이 잘하면
21:39 l 조회 17
김범수 ㄹㅇ 2군 내려야함4
21:38 l 조회 145
끼끼 아빠들 다 홈런쳤네2
21:30 l 조회 103
카스♡무지
21:28 l 조회 26
캬캬캬 웃는게 기아라서 그런거야?11
21:22 l 조회 235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외국인이 쿠로미를? 했는데 네일엄빠ㅋㅋㅋㅋ1
21:16 l 조회 154
우리팀은 점수 낼 때 많이내야함 1
21:08 l 조회 116
상준이 오면 작도가 내려갈듯 1
21:02 l 조회 141
아델? 그게 뭐였더라? 7
20:45 l 조회 244
본인표출진짜 홈런 때렸네!!!1
20:27 l 조회 170
재현아 카스랑 상담해야겠다5
20:21 l 조회 246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