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럼 일주일만 서로 생각해보자고했는데애인은 생각할게없다고 싫대
뭐야? 그냥 내가 내일부터 연락안해도 되는거야??
그러면서 나보고 애기래 본인은 어른이라면서
내가 오버띵킹한대
그만하자고 한번 아니고 2-3번 말했어
| 이 글은 1년 전 (2024/10/3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럼 일주일만 서로 생각해보자고했는데애인은 생각할게없다고 싫대 뭐야? 그냥 내가 내일부터 연락안해도 되는거야?? 그러면서 나보고 애기래 본인은 어른이라면서 내가 오버띵킹한대 그만하자고 한번 아니고 2-3번 말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