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144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1년 전 (2024/11/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수비가 영
대표 사진
신판1
외야수비가 전체적으로... 아까도 알까고 외야도 전력이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쿠바가 엄청 잘하는 팀은 아니라... 근데 그거 감안해도 수비 별로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플라이로는 못 잡을 수 있다고 해봐도 공더듬고 허둥대고 이러는 게 응...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외야 선수 너무 느려서 깜짝 놀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사직 뭐하는데
19:27 l 조회 1
아닠ㅋㅋㅋ 배트 부러졌는데 남은 손잡이 꼭 쥐고 있는거 개웃김 1
19:24 l 조회 79
도리들아 궁금한거 잇숴 1
19:24 l 조회 11
파니드라 내 비더레 꿀팁 공개할게 3
19:23 l 조회 21
아니 데이비슨 간다고??????
19:23 l 조회 18
대구 1사만루1
19:23 l 조회 20
아 방금 박재현 치고 손에 손잡이만 남은거 개웃기네1
19:22 l 조회 46
우와 하하갈맥이다
19:21 l 조회 23
오늘 경기 왤케 슬프냐ㅠㅠ1
19:20 l 조회 67
안현민은 복귀하자 마자 잘하는데2
19:20 l 조회 77
얘들아 나 야르한 마라탕집 발견했엉 15
19:19 l 조회 58
잼야추천좀요3
19:16 l 조회 23
우리만 4회야?5
19:14 l 조회 107
틴더레퇴근 1
19:14 l 조회 31
우리가 왜 헤어져야 되는데1
19:13 l 조회 79
야선들이 그렇게 말하는 챔필 밥이 이건가??? 5
19:11 l 조회 105
야구는 팀 상징색같은거 겹쳐도 돼?19
19:10 l 조회 174
데이비슨 우는 거 보니까 7
19:04 l 조회 331
나 다노 아닌데 이거 보고 우는 중1
19:02 l 조회 217
두산기아 겹쳐서 부딪히고 1
19:01 l 조회 26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