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31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9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안지 10년된 동기모임에 일년에 한두번 두시간 정도 앉아 있다 나오는 이정도 참석은 괜찮아?
대표 사진
둥이1
난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당연히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저 정도는 그냥 인간관계 유지 차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렇군…난 내가 사친이 없어서 결혼하면 이성있는 자리는 다 정리 해야하는 건지 알았어 결혼해도 저런 단체모임은 유지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서로 경조사도 있고 하니까
친분 유지겸 한 번씩 보는 거지
애초에 다들 시간 맞추기 어려워서 자주는 못 보고
모임에 부부끼리 같이 나오기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걸 이해 하고 말고 할 게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3은 배우자가 저렇게 참석하는거 문제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애초에 뭔 상관인데... 지인들이랑 술자리 할 수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당연한 거 아녀...? 나도 결혼한지 5년차인데 저런 자리는 진짜 다녀와도 별 상관이 없음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엉 당연히 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배우자도 어느정도 인간관계 유지는 해야할 거 아니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 결혼5년차 유부익인데, 저 정도는 아무 상관없엉.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락하던 사람있는데 애인있는 거 같?아?? 봐줄사람
13:22 l 조회 14
이별 와 맘식통보이별은 진짜 뭐 어케복구가 안된다..1
13:18 l 조회 33
인프제남한테 호감표시 할까말까
13:17 l 조회 9
스킨십 좋아한다는데 스킨십 안하는건 뭐야?2
13:17 l 조회 17
초록글보고 느낀건데
13:15 l 조회 22
연애중 잘 맞는 엠벼가 진짜 있는거 같아1
13:08 l 조회 27
애인의 전연애 흔적..
13:05 l 조회 36
혹시라도 정말 혹시나2
13:04 l 조회 26
인천 수원 정도 거리 어때?4
13:03 l 조회 37
애인이 셀카 보정 티난다고 그냥 원본 보내달래.. 3
12:59 l 조회 64
하 나 빨리 새로운 사람 만나고싶고 연락도 하는데
12:57 l 조회 26
애인이 뒤늦게 입시 준비하는데 10
12:48 l 조회 40
이별 이 가슴 답답한 느낌이 너무 숨막힘1
12:38 l 조회 38
곰신 차였어2
12:34 l 조회 45
얘들아 이거 왜이러는거야? 아는 사람?? 이런적 있는 사람? 애인이랑 데이트하는데 금방 지친달까4
12:34 l 조회 59
난 헤어지기 3-4달 전부터 헤어질 준비함1
12:31 l 조회 47
애인 누나 스토리 무물 남겨도 돼...?5
12:28 l 조회 89
안정형 애인이라 하면 어떤걸 말하는거야?
12:25 l 조회 12
20대중반에 헤어져서 20대후반에 다시 만나는 경우가 있어?19
12:11 l 조회 88
헤붙..이었는데 망한 거 같아 ㅋㅋㅋ
12:09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