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주변에서 몇 번씩 너네 뭐야 하는데 아무 반응 없고스킨십이나 주변에서 몰아가는거 불편하지않냐고 미안하다 했는데
딱히 그런거 없다고 하는데
걍 말 그대로 아무생각없는거야?
잇팁 인팁들아 관심없는 사람이 스킨십하거나 주변에서 엮는거 어때?
|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주변에서 몇 번씩 너네 뭐야 하는데 아무 반응 없고스킨십이나 주변에서 몰아가는거 불편하지않냐고 미안하다 했는데 딱히 그런거 없다고 하는데 걍 말 그대로 아무생각없는거야? 잇팁 인팁들아 관심없는 사람이 스킨십하거나 주변에서 엮는거 어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