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다음주 월요일에 만나자고 했더니 왜냐고 묻길래 빼빼로데이라 빼빼로 주고싶어서 그런다니까‘설마 빼빼로 만들거 아니지
굳이 그런거 안해도 돼!!!!’
이렇게 왔는데 안해주는게 좋으려나..? 참고로 나 20대 중반인데 모쏠이었어서 이런거 잘 몰라ㅠ
|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다음주 월요일에 만나자고 했더니 왜냐고 묻길래 빼빼로데이라 빼빼로 주고싶어서 그런다니까‘설마 빼빼로 만들거 아니지 굳이 그런거 안해도 돼!!!!’ 이렇게 왔는데 안해주는게 좋으려나..? 참고로 나 20대 중반인데 모쏠이었어서 이런거 잘 몰라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