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383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 잘했다고 거짓말 친다

2. 솔직하게 못 불렀다고 한다


익들은 어느 쪽이야?

대표 사진
둥이1
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귀엽다함 ..
자기도 못 부르는거 아는 경우가 대부분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구라침 잘햇네.. 이러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걍 아 뭐야~ㅋㅋㅋ하고 신나게 같이 하하호호 웃고 말어
대부분 못부른거 본인도 아니까 굳이 그걸 1이나 2로 내가 표현 안해도 알테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귀여워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걍 암말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 웃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못했다고 말은 안 하지만
잘했다고도 안 함.

못하면 본인도 알텐데 잘했다고 하면 거짓말하는 것 같아서
내 입장에선 신뢰도 떨어져서...

잘한다 못한다 대신 나한텐 듣기 좋았어! 귀여워 ㅎㅎ 라는 식으로 말할 거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남빈도 서로 잘 맞아? 장거리..
22:25 l 조회 1
근데 완벽하게 맘정리는 안 되지 않음?
22:24 l 조회 2
나 데이트비용 10:0 인데 질문받음
22:24 l 조회 3
이거 상대 호감 같아? 8
22:13 l 조회 26
애인 집에 있는 귀여운 인형들 다 전애인 흔적같아서 짜증나 4
22:12 l 조회 32
소개팅 망하구 먼저 연락해본 적 있는 익 있어? 1
22:11 l 조회 15
불안 집착은 진짜 병원가야함
22:11 l 조회 18
애인한테 상처주고 싶어 3
22:03 l 조회 76
남자들 환승이별당하면 정 많이 떨어져?9
21:58 l 조회 51
클났다 대부분의 글들이 주작같이 느껴진다 ㅋㅋㅋ2
21:55 l 조회 45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18
썸남이 나보고 1
21:50 l 조회 23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2
21:48 l 조회 31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1
21:46 l 조회 30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25
21:37 l 조회 92
연하가 좋은 여익들 이유가 머얌7
21:37 l 조회 50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7
21:32 l 조회 139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16
21:31 l 조회 69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30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4
21:22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