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년 반 뒤에도 그대로 여자 알아보고 있음아직도 소개팅 나가고 나한테 소개팅 시켜달라고하고 시켜줬을때 내 친구들이 상대방 남자(내 사친) 너무 깐깐한 성격같아서 피곤하다고 그러더라
훈훈하고 키 크고 직업 좋아서 소개팅 계속 해주지만 성과는 없음
| 이 글은 1년 전 (2024/11/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년 반 뒤에도 그대로 여자 알아보고 있음아직도 소개팅 나가고 나한테 소개팅 시켜달라고하고 시켜줬을때 내 친구들이 상대방 남자(내 사친) 너무 깐깐한 성격같아서 피곤하다고 그러더라 훈훈하고 키 크고 직업 좋아서 소개팅 계속 해주지만 성과는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