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43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
이 글은 1년 전 (2024/11/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직장이 출퇴근이 대중교통으로 한번에 왓다갓다 하루수 잇어서 살 생각을 안했대
여행갈때는 렌트 해서 간다구 해
대표 사진
둥이2
남자면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런 생각을 왜 하는거야?
여자가 돈도 더 빨리 벌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내가 남잔데 여자 차 없다고 거르진 않아도, 남자가 없으면 불편해하는 여자 많이 봐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여자로서도 그런 여자들 마인드가 진짜 별로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가 지방 살아서 그럴 수도 있음 여긴 차 없으면 불편하긴 하거든 ㅋㅋㅋ 수도권 안 살아봤는데 거긴 얘기 다를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에게
ㅇㅇ서울 살면 여행갈 때 말곤 차가 필요없긴 해 거의
차 끌고 다니느니 택시 타는게 낫긴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굳이 필요없는데 왜 삼... 저런 이유면 이해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차 유무는 상관없고 경제관념이 중요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저런 이유면 없을만하지 차사면 솔직히 보험비에 기름값에... 나도 저런 출근길이면 ㅊㅏ 안 샀을 거임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저런 상황에 차 사면 개념 없어서 더 별로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노상관인딩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상관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별로
차가 필요없는데 사는게 더 문제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음 근데 연애는 여자든 남자든 한쪽이 차가 있어야 데이트하기 편하긴 함
갈수있는 데가 달라짐(우리지역만 그럴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노 상관인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오전엔 연락하지 말자는건가?ㅠㅠ1
9:09 l 조회 8
연애중 싸우고 다음날 항상 사과하는건 뭐야?9
9:02 l 조회 35
연애중 연애초인데 식을까봐 걱정되는 거 어떻게 고침? ㅠㅠ 3
8:57 l 조회 28
썸남이 갑자기 답장이 느림1
8:54 l 조회 13
헤어지고 제일 상대방 신경 쓰일때가 언제였어?1
8:39 l 조회 37
애인 자꾸 이래라 저래라 가르치는거 짜증나9
8:38 l 조회 50
바쁘고 여유가 1도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연애 힘들지? 4
8:38 l 조회 32
이럴땐 뭐라고 답장해? 7
8:29 l 조회 39
혹시 릴스 공유로 보내고 바로 지워도 알림은 떠..?
8:15 l 조회 8
한달 사귀고 헤어져서 별로 안 힘들 줄 알았는데3
8:03 l 조회 66
아 갑자기 정병터짐4
8:02 l 조회 75
익들 애인말고 다른 남자 차 얻어타기 가능?9
7:55 l 조회 68
애인이 자기 주변 사람들한테 나 소개시켜주는데 이거 나를 진지하게 생각하는거야?3
7:54 l 조회 41
이런 상황이면 결국 이별엔딩인가?...
7:47 l 조회 32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9
7:06 l 조회 106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55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2
6:33 l 조회 63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5
6:33 l 조회 105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52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