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0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3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어제 개싸우고 아침에 출근 카톡 정도만 하고있었는데 카톡으로 
“내가 어제 심했던거 같아 미안해 퇴근하면 전화하자..오늘하루도 화이팅해 끝나고 전화 잘 할수있으면 좋겠다“
이렇게 왔는데 1시에 퇴근이거든?그럼 그 전에 연락 우선 하지말자는건가???
대표 사진
둥이1
그런거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너도 하루 잘 보내 라고해땅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진짜 왜저러는지 모르겟음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떤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과하고 바로 끝맺는거 아예 대화를 단절시키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먼말알..걍 뭐어쩌라는건지 모르겠어ㅠ 미안하다 전화이따하자 하고 말면되는데 오늘하루 화이팅하라는 말을 왜 더하는지 머라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니까 미안하다 이러고 퇴근하고 전화하자~ 이러고 걍 대화 살짝씩하면 바로 퇴근시간이겠구만 뭘 또 끝맺고 대화를 단절시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동안 난 ㄷ ㅓ 기분만안조아지는데ㅜ걍 나도 짜증나서 윗댓처럼 말했엉,,할말도없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잘해써 다음에 그런식으로 대화 단절하는거 하지말자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래야겟다 이따 얘기해벌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68 06.23 13:3736926 3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41 06.23 15:5916195 1
월 300 누가봐도 잘생김vs 월 1000 누가봐도 못생김43 06.23 17:116403 0
넷사세 제외하고 너네 주변에 데이트통장 얼만큼 함?45 0:323855 0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25 06.23 13:316679 0
남자는 초반에 불타오르고 여자는 가면갈수록 불타오르는거 동의해?
11:54 l 조회 3
30대 중반달려가는데1
11:53 l 조회 3
istp는 기본적으로 그게 있는듯
11:51 l 조회 7
다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1
11:48 l 조회 7
썸탈때 답장텀 다들 얼마정도야?
11:47 l 조회 7
짝남한테 까였거든…? 5
11:44 l 조회 18
남미새면 빨리 결혼하는 게 맞는듯
11:44 l 조회 16
연애중 잇팁 진짜 짜증나
11:42 l 조회 12
너네 7~8년 만난 애인이 말없이 잠실시위 나갔다고 하면 4
11:35 l 조회 27
애인이 알아서 가방 안들어주면 헤어짐?7
11:29 l 조회 55
키는 큰데 못생겼다고 생각드는 남자 사귈 수 잇어?7
11:29 l 조회 40
하..카페왔는데 생리때매 허리아프고 관절이 다 아파…
11:25 l 조회 14
애인이 생일선물 안 챙겨줘서 서운해 3
11:25 l 조회 41
이별 재회는 어려울까? 4
11:21 l 조회 28
나 진짜 남미새맞나봐3
11:12 l 조회 50
힘들다고 했는데 내가 서운함 얘기해서 헤어짐... 1
11:10 l 조회 51
만난지 한달 된 애인 생일선물5
11:09 l 조회 35
이별 진짜 내 자신 너무 기특해3
11:09 l 조회 46
인스타 계정 공개로 돌리고 스토리 올리면 4
11:04 l 조회 35
결혼 준비하려다가 헤어진 익들 있어?12
11:02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