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53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
이 글은 1년 전 (2024/11/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전애인이 사귀었을 때 우린 서로가 첫사랑이다 이런 말을 했어

좋아해본 것도 처음 사귀어 본 것도 처음

그러다 6개월 전에 나름 좋게 헤어졌는데 전애인이 새로 연애를 시작했거든

근데 그 새애인과 내가 친구야 근데 그 친구가 말해주기로는 걔가 자기한테 네가 내 첫사랑이다 이렇게 좋아해본 사람은 네가 처음이다 이랬다는 거야

아니... ㅋㅋㅋ

어이가 없잖아 첫사랑이 바뀌고 그래? 물론 애인이 하는 말이 무슨 말인지 모르겠는 건 아니거든 여기서만 해도 첫사랑의 정의는 다르니까

근데 저러면 내가 뭐가 되는 건지.... ㅋㅋ

처음엔 어이없었는데 나중엔 눈물나더라 일어나고 나서도 똑같네 내가 여기에 어이없어하고 속상해하는 게 이상한 거야?


대표 사진
둥이1
아 나 저거 개싫음 첫사랑은 그냥 첫사랑으로 두라고 저런 식으로 말 바꾸면 전에 사귄 사람들한테 예의가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진짜 저건 나한테 예의 아니지 않나 싶어서 물어보는 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이없어하고 속상하기까지 하는 건 좀 과한 거 같음 .. 무슨 생각으로 말한 건지 모르겠지만 상대가 그 사이에 첫사랑의 정의가 바꼈을 수도 있고 눈 앞에 있는 상대 두고 첫사랑은 다른 여자야 이러기 싫었을 수도 있고 어쨌든 넌 과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우리가 서로한테 서로가 첫사랑이다... 이런 말을 한 적이 있잖아 근데 저렇게 네가 내 진짜 첫사랑이다 이래버리니까 내가 뭐가 되는 거지 싶은 거지... 미련이 있는 건 아니거든 나도 썸 타는 사람이 따로 있단 말이야 근데 진짜 너무 어이없더라 나는 가짜인가 싶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새애인은 쓰니가 전애인인거 알어? 저걸 왜 쓰니한테 말해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알어............ 이유는 몰라 그냥 어제 밥 먹으면서 말해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솔직히 첫사랑 그런거 애인끼리 립서비스로 그럴 수 있음 둘만의 관계니까 근데 그걸 굳이 쓰니한테 전하는게 완전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2 연애할때 무슨 말을 못하겠어 립서비스처럼 하는거지 근데 그걸 굳이 전하는 그 친구가 이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 그래도 나름 좋게 헤어졌고 그래도 예쁘게 포장할 수 있었는데 내 첫사랑이자 첫연애가 샘플 취급 당한 것 같아서 진짜 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바뀌나봐 내 전남친도 내가 다섯번째? 여친이었고 그전에 장기연애도 했었는데 자긴 진짜 사랑한다는 감정을 이제야 처음 느껴본다고 이게 진짜 첫사랑이구나 싶다 그랬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남녀가 다른가..? 난 여잔데 일단 첫사랑은 평생 한명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겠다 사람 마음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전전남친이 나한테 내가 첫사랑이라 해놓고 나 만나기 직전 여친이랑 재결합한 거 봐서 뭔 기분인지 앎ㅋㅋ 그냥 그런애 거른거 다행으로 알자 너를 첫사랑으로 여겨주는 사람 만나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새애인이 이상한거지 전남친은 걍 사귀면 당연히 하는 말.. 너도 이제 전남친인데 걍 잊고 새로운 사람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미 헤어진 사인데 그럴수도 있지 그걸 너한테 전달하는애가 더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남익인데 바뀌기도 해.
근데 뭐 명확하게 첫사랑이 누구에서 누구로 바꼈다! 라기 보다는 진짜 많이 설레고 좋아한 사람을 만나게 되면 계속 기억에 남던 첫사랑인줄 알았던 사람이 잊혀진다의 느낌 정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모임 들어가보려고 하는데
20:20 l 조회 5
뚱뚱할때 사진은 프사로 안한 애인6
20:18 l 조회 17
이별 너무 허전해서 옾챗에 이별극복방 2
20:17 l 조회 11
estj 엣티제 이거 호감이야?
20:13 l 조회 12
엔티제 애인 귀엽다 ㅋㅋ
20:11 l 조회 16
이별 보고싶어2
20:09 l 조회 18
여지는 어떻게 주는거야?1
20:04 l 조회 25
연락해줘12
19:59 l 조회 58
썸붕난 상대한테 오랜만에 선톡했는데8
19:59 l 조회 31
6살 어린 남자가 귀엽다고 하면 싫어? 2
19:57 l 조회 19
이별 전애인한테 전화했는데14
19:54 l 조회 43
결핍은 스스로 채우라는 말이 뭘까3
19:54 l 조회 48
재회한지 3일차... 예전바이브 그대로 나오는 우리 5
19:52 l 조회 74
익들아 못생긴 연하남이 누나라 하면 싫어?2
19:46 l 조회 38
진짜 다 포기하고 만나본 연애 해본적있어?5
19:45 l 조회 68
동거하다가 헤붙 5번 넘게하고 진짜 헤어져써
19:44 l 조회 16
아니 애인이랑 인스타 맞팔햇는데 좀 깬다 ㅋㅋㅋㅋㅋ ㅠ 4
19:43 l 조회 110
연애중일때 데이트비용 남자가 부담된다고 너 보고 더 내라고 하면 바로 헤어질거야? 4
19:42 l 조회 45
이별 남익인데 재회하고 싶으면 헤어지고 노컨 며칠정도 해야해?23
19:39 l 조회 74
썸인지 짝사랑인지 하다가 정신병 걸릴 거 같애15
19:34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