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너무 싫다..잘생기고 키크고 몸 좋고 이성 없고 건실하고 진짜 유니콘남이라 생각해서 만나보려하는데 벌써부터 부모님 반대 ㅋㅋㅋ 진짜 개짜증나 하... 고졸이냐 전문대냐 부터 집안은 어떤 집안이냐 이러고 있어
난 그론 거 상관없고 얼굴이랑 성실함 다정함이 중요한 사람인데 내가 왜 눈치봐야되는지 모르겠음
당신들 딸이라 내가 아까워보이겠지만 그래도 내가 좋으면 되는 거 아닌가
| 이 글은 1년 전 (2024/11/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너무 싫다..잘생기고 키크고 몸 좋고 이성 없고 건실하고 진짜 유니콘남이라 생각해서 만나보려하는데 벌써부터 부모님 반대 ㅋㅋㅋ 진짜 개짜증나 하... 고졸이냐 전문대냐 부터 집안은 어떤 집안이냐 이러고 있어 난 그론 거 상관없고 얼굴이랑 성실함 다정함이 중요한 사람인데 내가 왜 눈치봐야되는지 모르겠음 당신들 딸이라 내가 아까워보이겠지만 그래도 내가 좋으면 되는 거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