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930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9
이 글은 1년 전 (2024/11/09) 게시물이에요
고모랑도 이모만큼 친해?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친가쪽은 거의 남 수준이라 보면 데면데면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가쪽 친척들이랑은 사이좋기 힘든가봐 나도 그래...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닝...! 서먹하진 않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다 안친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모랑 친한것도 집바집인가? 난 이모가 없어서 궁금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외가가 멀어서 자주 왕래가 없오..! 근데 친가는 가까운 편인데도 왕래 없어서 둘다 안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난 친가쪽 사람들 안좋아해서 오히려 이모들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애초에 잘 안 가게되는듯 친가쪽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릴때는 친가를 더 자주만나긴 했는데도 친해지진 않더라 이모나 고모 비슷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모가 이모보다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친가는 연 끊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린 고모랑 더 친해
엄마가 이모보다 고모랑 친해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고모는 많이보면 1년에 1번.. 이모는 자주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ㅎㅎ 근데 다 친하진 않고 고모들 중 두명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모들이랑은 친한데 고모랑은 사이 안좋음 너무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모는 그냥 가족임 이모네 집 옷서랍장 몇 번째 칸에 뭐가 있는지도 맞출 수 있음 고모는 일년에 한 두번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이모쪽이 훨씬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두 분 다 비슷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왕래는 고모들이랑 많음 이모는 진짜 거의남 엄마가 거의막내에 친척들이랑 친언니랑도 나이차많이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 멀리 살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둘 다 안 친함 둘 다 별로 안 좋아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연락도 안함.. 이모랑은 엄청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고모랑 훠어어어어얼씬 친해 고모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닝 고모는 그냥 친척중 한명이고 이모는 거의 제2의 엄마수준임. 이모랑 어디 놀러가면 나 딸이라고 소개하고 그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닝.. 명절에만 봄 이모랑은 짱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모랑 연락 안 하는데, 고모랑은 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고모들이랑은 안 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모랑은 이름 부를 정도로 친한데
고모이름은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ㄴ 이모랑 더 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모랑은 반말할 정도로 친한데 고모는 안 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이모랑 데이트 할 정도로 친한데
고모들은 진짜 어디가서 객사했으면 좋겠을 정도로 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고모들 다 싫음 어렸을때부터 엄마 괴롭히는거 보고자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ㄴㄴ 이모는 편하고 좋은데 고모는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보통 이모랑 친한 경우가 엄마-이모 동성이라 자주 봄 아빠-고모 이성이라 잘 안봄 이래서인듯...? 물론 사이좋은 누나동생 오빠동생도 있지만 동성만큼 커서도 보는 경우는 잘 못 봣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비슷한 듯? 따지고보면 고모랑 좀 더 친한가? 그냥 비슷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고모랑 더 친해 엄마랑 고모랑 친하고 사이가 좋아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웅 근데 난 이모보다 고모랑 더 친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웅ㅋㅋㅋㅋㅋㅋ엄마랑 고모랑 어릴때부터 친구라그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고모랑 좀 더 친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ㄴㄴ 고모들 싫어함 엄마한테 못되게 해서 싫음
이모는 당연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노우… 이모가 고모보다 훨씬 자주 못보는데도 이모가 진짜 훨씬 편함 뭔가 내편이라는 느낌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니 ㅋ 고모는 걍 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뉭 그냥 인사만 하는사이.. 안친한건 아닌데 이모만큼 편하진않음
심지어 고모는 지척에 살고 이모는 수도권에 사는데(내가 지방임) 이모랑 1년에 1번 볼까말깐데 이모랑 더 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고모들은 명절마다 보는 데도 안 친하고 이모는 자주 안 봐서 안 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고모 입장인데 조카들은 너무 좋거든 근데 내 조카들의 아빠가 싫어서 ㅋㅋㅋㅋㅋㅋ 아빠가 별로면 고모도 질려서 떠난디 내 조카들 사랑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모가 더 편하긴 한듯 아무래도 엄마가 이모들이링 편하게 지내는게 나한테도 영향을 미치는거같음 근데 또 다른 친가 가족들이랑 비교하면 고모가 그나마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니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달 단타 수익
9:24 l 조회 1
하닉 300한번을 더 못가네
9:23 l 조회 6
나 일주일 입원하는데 입원환자분 중에 잘생긴 분 있음 ㅇㄴ1
9:23 l 조회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스닥 장투
9:23 l 조회 9
삼전은 어떻게들 봐?2
9:22 l 조회 17
진짜 요즘 애들 심각한듯 커뮤보면2
9:22 l 조회 25
어제 안팔았더니 다 마이너스되버렸네1
9:21 l 조회 15
애플 가 쏘아올린 공으로 몇 기업이 하락세냐
9:21 l 조회 12
익들아 너무 급해...2
9:20 l 조회 36
순천 사는 사람 있니?2
9:20 l 조회 13
아 어제 말고 오늘 살걸 ㅠㅠㅠ 1
9:19 l 조회 31
배고프다 다들 아침 뭐먹어
9:19 l 조회 6
20대 초반이나 중반한테1
9:19 l 조회 6
컴포즈 바닐라크림라떼 vs 텐퍼센트 텐라떼4
9:19 l 조회 16
마이크론이 지구 들기한거 애플이 딸깍 으로 와르르3
9:19 l 조회 34
하...말실수했어 신입인데 긴장해서5
9:18 l 조회 22
만31살인디 아빠랑 바다낚시터간다
9:18 l 조회 6
아이폰 에어 개개비추야??!1
9:18 l 조회 5
오늘 주식 노잼 ㅋㅋ2
9:18 l 조회 30
냉장고 문 덜 닫혔는데 알람도 안울렸어ㅜㅜ1
9:1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