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그대로 상황을 다 아는데 모르는 척 할 때
눈치 빨라서 이미 다 눈치챘고 쟤가 어떤 애인지 어떤 뉘앙스인지 나를 무시하는지 나를 가르치려드는지 이미 난 다 알고 해본 건데 나를 아무것도 모르는 애송이 취급할 때던지
다 아는데 그냥 내 입 아파서 모르는 척 해버릴 때
다들 어떤 생각해…?
솔직히 다들 왜 그러고 참고 살어 하는데 현실이란게 성인 되면 한명한명 떨궈내는 것 조차 어쩔 수 없이 못 해낼 때
| 이 글은 1년 전 (2024/11/12) 게시물이에요 |
|
말 그대로 상황을 다 아는데 모르는 척 할 때 눈치 빨라서 이미 다 눈치챘고 쟤가 어떤 애인지 어떤 뉘앙스인지 나를 무시하는지 나를 가르치려드는지 이미 난 다 알고 해본 건데 나를 아무것도 모르는 애송이 취급할 때던지 다 아는데 그냥 내 입 아파서 모르는 척 해버릴 때 다들 어떤 생각해…? 솔직히 다들 왜 그러고 참고 살어 하는데 현실이란게 성인 되면 한명한명 떨궈내는 것 조차 어쩔 수 없이 못 해낼 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