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맛집/음식
안그러면 시간이 너무 빠듯해나는 현재 날로먹는 계약직에 6시 땡하면 퇴근에 집가까워서 매일 요리하지 그게 아니면 진짜 힘들거같아…
아침7시30분에 헬스장 도착해서 8시30분까지 운동 샤워하고 9시까지 출근후 6시에 퇴근해서 장다보고 집가면 7시 도착 요리,식세기 돌리고 정리, 주변청소, 강아지 산책30분
등 하다보면 금방감
| 이 글은 1년 전 (2024/11/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맛집/음식 안그러면 시간이 너무 빠듯해나는 현재 날로먹는 계약직에 6시 땡하면 퇴근에 집가까워서 매일 요리하지 그게 아니면 진짜 힘들거같아… 아침7시30분에 헬스장 도착해서 8시30분까지 운동 샤워하고 9시까지 출근후 6시에 퇴근해서 장다보고 집가면 7시 도착 요리,식세기 돌리고 정리, 주변청소, 강아지 산책30분 등 하다보면 금방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