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0학번 동덕 화석이고
이번에 대기업 붙었고 대기업말고도 서류쓴거 두개빼고 다 붙음
대외활동 20개 가까이했고 영어도 오픽 al
대기업 프로젝트도 했고 인스타도 50만 조회수까지 키워냄
난 이 학교에서 이걸 다 했고 나한테 발판이 되어준 학굔데왜 자꾸 설잡대라면서 까내릴까? 나보다 스펙 좋아? 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4/11/13) 게시물이에요 |
|
나 20학번 동덕 화석이고 이번에 대기업 붙었고 대기업말고도 서류쓴거 두개빼고 다 붙음 대외활동 20개 가까이했고 영어도 오픽 al 대기업 프로젝트도 했고 인스타도 50만 조회수까지 키워냄 난 이 학교에서 이걸 다 했고 나한테 발판이 되어준 학굔데왜 자꾸 설잡대라면서 까내릴까? 나보다 스펙 좋아?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