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비혼주의였던 적 1초도 없었고오히려 1살이라도 어리고 예쁠 때 빨리 결혼하고 싶었어서
노력도 많이 했는데...
비혼주의였던 내 친구들이 나보다 훨씬 빨리 가는 거 보니까 속상하다...
지금 당장 애인 사귄다고 해도 최소 1년은 만나야하니까
34살에 결혼하네... 하
| 이 글은 1년 전 (2024/11/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비혼주의였던 적 1초도 없었고오히려 1살이라도 어리고 예쁠 때 빨리 결혼하고 싶었어서 노력도 많이 했는데...
비혼주의였던 내 친구들이 나보다 훨씬 빨리 가는 거 보니까 속상하다... 지금 당장 애인 사귄다고 해도 최소 1년은 만나야하니까 34살에 결혼하네...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