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잘생기고
비율 좋고
키 180 후반
몸 좋음
근데 익한테 외모 칭찬 저어얼대 안해주고 오히려 너익 안예쁘다는 식의 프레임 만들어서 익 자존감 떨어짐
이런 존잘남이랑 연애 ㄱ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