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45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6
이 글은 1년 전 (2024/11/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래서 연애하기싫었는데 또 나 스스로 갉아먹어

나같은 둥이들 없니..


상대가 나를 좋아하고 여전히 사랑하는거알고 나를위해 노력하는것도 알고 

날 사랑한다는 확신도 100%드는데.....

초반이랑 달라진 모습에 계속 불안해지고 이제 내가 점점 쉬운사람? 당연한사람? 이러다 질리면어쩌지?

라는 생각에 나 스스로가 우울해져서 상대를 힘들게해..

이런 내 모습에 상대는 이유도 모르고 답답해하는것도 아는데 말 못하겠고 그래...

오히려 이런 내 모습에 상대는 점점 지쳐가는것도 아는데 마음대로 안돼 뭐부터 해야하는지 모르겠어.

사유가 너무 어이없어서....

티 안내려고하는데 얼굴에는 다 쓰여있어서 애인은 영문도 모른채 미안하다는 말을하고 나 풀어주려하고 .. 

나도 내가 정말 싫다..

와중에 초반이랑 달라진 모습이래봤자 나랑 7일중 7일을보내면서 시간을 보냈다면

이제 7일중 1~2일정도는 친구만나고 사회생활을 하는건데 이런걸로 서운해하는 내가 나도 이해가 안돼..

그렇다고 애인이 연락을 못해주는것도아니고 모든게 다 똑같은데 그냥 조금만 바뀌어도 내가 불안해지고 

내가 너무 마음을 주고 표현했나싶어서 다시 멀어지고싶고 그냥 그래...

오늘도 그랬어......


내가 이런 내 속마음을 진실되게 말하면 애인은 친구만나는것도 이제 내 눈치를 볼거고 

사회생활이든 뭐든하려하면 불편해질텐데 그렇게 애인이 행동하는건 또 내가 불편해...

그냥 예전처럼 알아서 당연하게 나만봐줬으면 좋겠는데 그게 현실적으로는 안된다는걸아니까...

나도 이게 머리랑 마음이 따로 노는거같아. 

그래서 이런 마음이 쎄게 들때 만나거나,, 데이트도중에 다음주중에 하루는 친구만날거같다고하면 내가 너무 서운해져서 데이트를 거의 망쳐버려...


대표 사진
둥이1
둥이 혹시 공포회평이야...???나랑 비슷하당...난 차라리 혼자가 편할정도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불안형같긴한데 모르겠어... 공포회피도 뜨긴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공포회피가 혼란형인데 불안이나 회피가 심해지면 혼란형이라구 했어...둥이 마음 이해간다ㅜㅜ난 진짜 이거 고치려면 병원가봐야되나 생각도 했어 지금 애인은 오래만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제 한 68일..? 근데 지금까지 만난 사람중에서 제일 안정형이고 정말 잘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애하기 전에 스스로 행복할 방법을 찾아야지
물론 쉽지 않지만, 나 또한 무섭고 두려운데 날 알아가 보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둥아 아직도 연애해?ㅠ 나랑 똑같아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피형이랑 헤어지고 노컨하셈
18:07 l 조회 2
동거 중인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 했는데 그 와중에 친구 보러간 거 헤어지자는 거지? ㅋㅋ
18:07 l 조회 2
헤어지자고 보낸 카톡에 답이 없어1
18:05 l 조회 9
남익인데 프로필사진로 어떨지 봐줄수있낭..?6
18:02 l 조회 27
불안형들 글보는데 스트레스 오지게 받네2
18:00 l 조회 14
헤어지고 잘사는거 스토리 계속 올리는데 거슬리네…1
17:59 l 조회 7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가정 하에 남자도 다정한 여자 좋아해??3
17:57 l 조회 24
애인이 세일하니까 지금 생일선물 미리 사주겠다하면 어때? 5
17:56 l 조회 15
애인 있는 남자 심리 질문
17:55 l 조회 9
카톡 어때보여 ㅎ .. 티키타카 안되는거 맞지 ..? 10
17:51 l 조회 92
선 씨게 넘은 전애인 연락 언제 대답할까?5
17:51 l 조회 20
이별하고 얼마동안 힘들어??3
17:51 l 조회 12
불안형에 해줘마인드는 솔로로 살아야됨
17:48 l 조회 16
다들 전애인들이 연락 왔을때 뭐라고 왔었어?9
17:45 l 조회 28
이별 지금 현재 이시점에 엑스 연락 무시하는 중인 애들 와봐4
17:44 l 조회 25
솔로면 많이 움직이라고 하잖아4
17:42 l 조회 26
과씨씨로 만났는데 애인이 다른과 여자 팔로우함1
17:34 l 조회 26
요즘 애인이랑 하루가 멀다하고 싸움..7
17:32 l 조회 59
istj 남자들아 들어와봐4
17:30 l 조회 31
헤어지면 커플링 어케해?1
17:2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