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455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1
이 글은 1년 전 (2024/11/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동안 만났던 애인들은
다 엄청 열정적이고 스윗한 느낌이였는데
지금 애인는 자기 줏대 ? 라고 해야하나 ..
그런거 엄청 쎄서 약간 연애에 있어서 자기가 더 우위에 있어하고싶은 느낌도 들고 하 .. 내가 갑자기 불안형 된거 같아 
갑자기 헤어질까 생각도 들다가 
그냥 나도 가볍게 만나볼까 이런 생각도 들고
착잡하다
대표 사진
둥이1
아무래도 남자가 중심이 되는게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른가 .. 난 이번에 진짜 레전드 단기연애가 될거같기도해 ㅋㅋㅋㅋㅋㅋ 그동안 만나면 집델따주고 가방 들어주는 남자들만 만나다가 굳이 내가 스트레스 받으면서 지금 남친만나야하나 ^^..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노노무시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랑 똑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 둥이 남자친구는 어때 ?
내 남자친구는 내가 하고싶은데 자기가 싫은거 죽어도 안해줘 ㅋㅋㅋㅋ ... 뭔가 연애는 하고싶은데 크게 노력하고 싶어하지 않는 느낌이 들어 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죽어도 안해주진 않는데 나한테 바라는것도 없고 뭔갈 더 추가로 해주려고 하지도 않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항테 바라는게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ㅠㅠ불안하겠다 근데 이겨내야해 너만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떻게 이겨내야할까 .. 흑흑
나도 나쁜게 그냥 조용히 사귀다가 내 주변에 더 좋은 사람생기면 그냥 확 갈아타버릶가 이런 생각도 들기까지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 남자친구도 저래 혹시 쓰니 애인 엠비티아이 entp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뉘 entj.. ㅋㅋㄱㅋㄱㅋㅋ 비슷하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얼마나 만났어? 잘 챙겨주긴 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달 조금 넘었어
엄청 잘 챙겨주지도 않아 .. 집 데려다주기x , 애인 집 근처에서 놀면 애인 그냥 집으로 쏙 가버림 ㅋㅋㅋㅋ 나 정류장까지 데려다주지도 않음
그래서 내가 이걸로 뭐라하면 너가 해달라고 안했잖아 이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헐 이건 좀 심한데? 지금 연애 극초반인데도 이러면 나중엔 더 어떻게 될지..
나라면 정들기 전에 걍 정리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ㅋㅋㅋㅋ 그치 .. 하 좀 더 얘기해벌까 생각중이야 .. 얘기해도 그냥 안맞는다싶으면 헤어지랴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내 애인 엔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그러다 헤어짐 ,, 근데 헤어지고도ㄴ 너무 힘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헥 .. 얼마나 사겼어 ? 나 사귄지
이제
한달째인데 벎서 이런생각 들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1년 좀 넘게!! 근데 초반부터 힘들어씀 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와 내 애인도 엔티제인데 데려다주고 챙겨주고 행동은 잘하는데 애정표현 같은 말로 하는 표현이 거의 없어.. 그래서 연락할때마다 외로운 느낌임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부럽다 ㅋㅋㅋㅋㅋㅋ 내 애인은 행동은 없고 걍 애정표현은 내가 100하면 10하는 수준 ...? 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지금 말로 표현 못들어도 행동 때문에 버텨지는건데 행동도 못하면 못만날거같아 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는 헤어질듯.... 굳이? 쓰니 너가 아까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안맞는거 같으면 헤어지는게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진지하게 왜만나? 시간아까워 널 사랑해주는 남자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그런적 잇는데 헤어져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냥 얼른 헤어지자 그런 사람 만나면 만날 수록 힘들기만 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제일 상대방 신경 쓰일때가 언제였어?1
8:39 l 조회 19
애인 자꾸 이래라 저래라 가르치는거 짜증나9
8:38 l 조회 27
바쁘고 여유가 1도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연애 힘들지? 2
8:38 l 조회 16
이럴땐 뭐라고 답장해? 6
8:29 l 조회 28
혹시 릴스 공유로 보내고 바로 지워도 알림은 떠..?
8:15 l 조회 5
한달 사귀고 헤어져서 별로 안 힘들 줄 알았는데1
8:03 l 조회 53
아 갑자기 정병터짐4
8:02 l 조회 61
익들 애인말고 다른 남자 차 얻어타기 가능?8
7:55 l 조회 54
애인이 자기 주변 사람들한테 나 소개시켜주는데 이거 나를 진지하게 생각하는거야?2
7:54 l 조회 32
이런 상황이면 결국 이별엔딩인가?...
7:47 l 조회 30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9
7:06 l 조회 89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51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2
6:33 l 조회 61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5
6:33 l 조회 10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52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105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7
5:40 l 조회 272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25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6
5:30 l 조회 59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2
4:36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