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45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6
이 글은 1년 전 (2024/11/13) 게시물이에요

이래서 연애하기싫었는데 또 나 스스로 갉아먹어

나같은 둥이들 없니..


상대가 나를 좋아하고 여전히 사랑하는거알고 나를위해 노력하는것도 알고 

날 사랑한다는 확신도 100%드는데.....

초반이랑 달라진 모습에 계속 불안해지고 이제 내가 점점 쉬운사람? 당연한사람? 이러다 질리면어쩌지?

라는 생각에 나 스스로가 우울해져서 상대를 힘들게해..

이런 내 모습에 상대는 이유도 모르고 답답해하는것도 아는데 말 못하겠고 그래...

오히려 이런 내 모습에 상대는 점점 지쳐가는것도 아는데 마음대로 안돼 뭐부터 해야하는지 모르겠어.

사유가 너무 어이없어서....

티 안내려고하는데 얼굴에는 다 쓰여있어서 애인은 영문도 모른채 미안하다는 말을하고 나 풀어주려하고 .. 

나도 내가 정말 싫다..

와중에 초반이랑 달라진 모습이래봤자 나랑 7일중 7일을보내면서 시간을 보냈다면

이제 7일중 1~2일정도는 친구만나고 사회생활을 하는건데 이런걸로 서운해하는 내가 나도 이해가 안돼..

그렇다고 애인이 연락을 못해주는것도아니고 모든게 다 똑같은데 그냥 조금만 바뀌어도 내가 불안해지고 

내가 너무 마음을 주고 표현했나싶어서 다시 멀어지고싶고 그냥 그래...

오늘도 그랬어......


내가 이런 내 속마음을 진실되게 말하면 애인은 친구만나는것도 이제 내 눈치를 볼거고 

사회생활이든 뭐든하려하면 불편해질텐데 그렇게 애인이 행동하는건 또 내가 불편해...

그냥 예전처럼 알아서 당연하게 나만봐줬으면 좋겠는데 그게 현실적으로는 안된다는걸아니까...

나도 이게 머리랑 마음이 따로 노는거같아. 

그래서 이런 마음이 쎄게 들때 만나거나,, 데이트도중에 다음주중에 하루는 친구만날거같다고하면 내가 너무 서운해져서 데이트를 거의 망쳐버려...


대표 사진
둥이1
둥이 혹시 공포회평이야...???나랑 비슷하당...난 차라리 혼자가 편할정도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불안형같긴한데 모르겠어... 공포회피도 뜨긴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공포회피가 혼란형인데 불안이나 회피가 심해지면 혼란형이라구 했어...둥이 마음 이해간다ㅜㅜ난 진짜 이거 고치려면 병원가봐야되나 생각도 했어 지금 애인은 오래만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제 한 68일..? 근데 지금까지 만난 사람중에서 제일 안정형이고 정말 잘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애하기 전에 스스로 행복할 방법을 찾아야지
물론 쉽지 않지만, 나 또한 무섭고 두려운데 날 알아가 보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둥아 아직도 연애해?ㅠ 나랑 똑같아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썸붕난 상대가 너무 보고 싶어3
16:44 l 조회 14
안정형은 유니콘 아니야? 2
16:42 l 조회 17
연락부분에서 좀 변했는데 행동은 평소대로면 그냥 냅둬?
16:39 l 조회 14
사귄지 10일된 애인 생일선물..4
16:35 l 조회 22
Isfj한테는 스며들어야 한다던데, 이게 처음에 그냥 친해지는 목적으로 접근하라는건가?3
16:34 l 조회 15
모솔인데 조언 좀ㅠㅠ 4
16:33 l 조회 29
나는 나 챙겨주는 사람이 좋아1
16:31 l 조회 22
이별 에흉 보고시퍼라 1
16:27 l 조회 18
너네는 부모님이 애인 궁금해하시면 사진보여드려?13
16:26 l 조회 47
나 진짜 노잼남자인듯 ㅋㅋㅋ17
16:25 l 조회 56
연애중 내용좀 봐주실분?? 일할때 4시간 연락없는거 이해해?15
16:22 l 조회 39
키작은 남자인데 두번 장기연애 하고 이성한테 인기 많은 사람1
16:20 l 조회 22
다들 고백 받을때/할때 멘트 머였어 2
16:19 l 조회 24
회피형을 만나면 불안형이 돼? 4
16:14 l 조회 20
썸남이랑 학교 마치고 집가는 버스에서 배가 너무 아파서 방귀 꼇는데...물설사 튀어 나왔어 ㅁㅊ3
16:13 l 조회 54
외로워서 미치겠다1
16:10 l 조회 27
이별 헤어질까 고민중인데 조언 부탁해요.. 5
16:09 l 조회 37
불안형은 고칠 수 있어? 3
16:06 l 조회 25
전썸/전애인/짝 연락 기다리는 익들아 제발 이거 들어 진짜 제발 제발!!!!!!!!!!!!!6
16:03 l 조회 44
사소한걸로 자기혼자 삐져서 연락안하면3
16:0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