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Iq가 정말 낮은데
말하는건 정말 정상적이고 일상생활도 정말
정상적이고 엄청 밝고 착해
심지어 저지능인데도 공부도 엄청 열심히해서
7급 이공계열 공무원으로 붙어서
열심히 일하는사람이고
정말 순혈 노력파인 남자야
일 공부 운동 데이트 이것만해
정말 사생활도 깔끔하고 노력형인간인데
결혼 얘기를 하니까 내 아이가 유전으로
본인의 지능을 물려받을까봐 겁난다고
결혼에 대해선 굉장히 힘들어해ㅠㅠ
난 그렇게 살아본적이 전혀없어서 함부로 말은 못하지만
나름대로 살아오는것에 있어 고충이 컸나봐
난 근데 정말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력하고
꾸준하게 뭔가 해내는 애인이 멋있어서
꼭 결혼을 하고싶고 본인도 마음은 있는데
유전적인 요소때문에 너무 마음에 걸리나봐
착잡하다ㅠㅜ 어떻게하면 좋을까

인스티즈앱
애인이 알아서 가방 안들어주면 헤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