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47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33
이 글은 1년 전 (2024/11/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류중일씨 선수탓 하시네 | 인스티즈

근데 좌타에 약한 건 데이터만 봐도 나오던데 본인이 선발로 내시고 흠 ㅎㅎ

대표 사진
신판1
또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상대팀 분석해서 전략짜는게 감독 역할아냐? 맨날 선수탓 선수욕 지일도 제대로 안 하고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6실점 했으면 7득점 했으면 될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실점한것보다 득점 더 많이 하면 이기는게 야구예요 후반에 대타라도 많이 냈어야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진짜 이런 감독들 너어어어어무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제일 힘든건 선수일텐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다른 거 다 떠나서라도 오늘 첫 경긴데 좀 원팀 만드는 모양새 흉내라도 내면 안 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한끗차이로 크게 달라지는 게 말인데 고작 한 경기 하고 저러고싶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말이 아다르고 어 다른건데 인터뷰 스킬이 아쉽네여... 그래서 무슨 국대 감독씩이나 하시겠다구 이잉..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아니 국대경기는 찐으로 선수가 잘못했어도 감독이 나서서 막아줘야하는거 아니야 진짜 화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이번 꺼는 선수탓하기도 힘든게 에초에 선발로 낸 것도 감독이고 스트존 억까도 있었는데 어디로 목소리를 내야하는지 모르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선수탓 금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아 진짜 영표샘 안타까워죽겠어...ㅜㅜ 오늘 진짜 영표샘 공이 별로였던것도 아니고 오히려 abs존 있었으면 대만 타자들 손도 못댔을 공들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그리고 6점 실점했으면 7점내면 이기는게 야군데 투수 실점만 문제라고 할수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지가 분석 안해놓고 뭔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듸질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또 선수탓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주심한테나뭐라해봐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아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아니 선수탓 하지말라고 국대경기는 무조건 선수 부둥부둥인거 모르냐?? 심지어 오늘은 억까스트존이었는데 그리고 본프레식 야구하면 됨 투수가 10실점 해도 타자가 11점 내면 이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아 스트존 이야기나 하시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후반에 대타도 안내고 멀뚱하니 있었으면서 무슨 말이 많아 장난하나
전력분석 안하셨잖아요ㅋㅋㅋㅋ 넣어야 할 선수도 빠져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징그럽게 선수탓하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전력분석 안했다는게 전문가들 의견인데 무슨 ㅋㅋㅋ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선수탓 좀 그만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또 저러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아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선수가 부진했어도 감싸주는게 감독입니다 특히 국제경기에선 더욱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나같으면 스트존 먼저 얘기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제발!!!!!선수탓 하지마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이런 말 한 마디가 국제대회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모르나 ... 선수 잘못도 아니였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심판탓을 해야 정상아니냐?? 선수탓하는 감독 뭐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ㅋㅋ와……… 감독역할이 뭔데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전력분석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영표 좌타한테 약한건 데이터로 나와있는데 뭔 🐶소리야
+ 쿠바 선발 일본 퍼시픽리그 평자 1등 투수인데 내일 아침에 분석하겠다고 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9
?? 이 정도면 직무유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2
주심탓을해야지 등신은 누가봐도 심판들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3
뭐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5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6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7
저 감독은 항상 선수탓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8
이숭용 보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0
무지성 선수탓은 감독 깜냥이 안 된다는 증거 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진짜 이 정도는 해야 그런 피부 유지하시는구나3
22:07 l 조회 82
저희집 선수들은
22:07 l 조회 54
다리 고정 배운 박채이 어린이
22:06 l 조회 38
OnAir 아 리틀타이거즈 두루치기 ㄱㅇㅇ 4
22:06 l 조회 50
만약 두지우가 안된다면 두...승원... 두...승원...
22:05 l 조회 41
오늘 썸남이랑 야구보러갔는데 1
22:04 l 조회 69
와 잠만 나도 즐기고싶어3
22:01 l 조회 155
김지우가 국내 잔류 의사를 밝힌 이후에도 메이저리그 구단들의 오퍼가 계속되고 있다8
22:00 l 조회 306
누나들 채이 타격폼(?) 보고가5
21:59 l 조회 131
런닝맨 유니폼 언제 나와? 4
21:59 l 조회 73
키움 와일스 빨리내린거보면
21:57 l 조회 128
디아즈 그냥 먹금하지21
21:56 l 조회 360
솔직히 박준순-류현진 닮지 않았어?10
21:52 l 조회 142
다논데 비슨이 은퇴를 이렇게 하나 싶어서 엉엉 울었거든2
21:52 l 조회 145
서울고 김지우 인스타 크보 잔류 글 내림33
21:48 l 조회 937
마킹하고 싶은 선수가 13명이면 어떡함7
21:47 l 조회 164
미친1
21:47 l 조회 245
데이비슨 키움행 확정이야??5
21:47 l 조회 372
애국가 진짜 열심히 부른다4
21:46 l 조회 183
누나들 지금 우리동네야구대장 캐삭전(..) 해요8
21:45 l 조회 21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