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 연애였는데 상대방이 완전 불도저처럼 직진했었거든 처음만난지 일주일만에 자취방까지 가고 고백하길래 바로 사귐근데 두달만에 맘이 식고 미래가 안 그려진다고 차임ㅋㅋ 자기가 여유가 없다고 자기 챙길 시간도 없다더라
내가 생각해도 상대방 상황이 힘들고 안 좋았던건 이해하겠는데 그럴거면 시작하지를 말던가 ㅋㅋ 진짜 짜증남 상처는 상처대로 받고 매일을 울어 진짜 고통이다 앞으로 연애 못 할 것 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4/11/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 연애였는데 상대방이 완전 불도저처럼 직진했었거든 처음만난지 일주일만에 자취방까지 가고 고백하길래 바로 사귐근데 두달만에 맘이 식고 미래가 안 그려진다고 차임ㅋㅋ 자기가 여유가 없다고 자기 챙길 시간도 없다더라 내가 생각해도 상대방 상황이 힘들고 안 좋았던건 이해하겠는데 그럴거면 시작하지를 말던가 ㅋㅋ 진짜 짜증남 상처는 상처대로 받고 매일을 울어 진짜 고통이다 앞으로 연애 못 할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