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487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8
이 글은 1년 전 (2024/11/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음악 영화 미디어 이런쪽 좋아해서 이쪽에 취업하고 싶은데 전공은 또 살려야겠고ㅜ
근데 주변에 이런 취업 사례는 없거든... 다들 그냥 판교 강남 it 기업들 취업하는데
혹시 이쪽으로 전공 살려서 가는 케이스 본 적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이정도는 설컴, 카전애들이 갈껄
게다가 외국인 취업은 가면갈수록 어려워지고 있고
아님 첨부터 유학을 했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생각 중인 건 국내에 있는 외국계 회사들!! 스포티파이 코리아.. 넷플릭스 코리아 이런 곳들 말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디어 + 컴공은 미국 가야지. 구글 코리아부터 해서 외국계 국내 싸이트에는 엔지니어 뽑는 일이 거의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실상 구글코리아 말곤 없다고 보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왓챠 라프텔 같은 토종 미디어 기업에선 개발할수있을듯,, 나는 어쩌다보니 엔터에 관심 하나도 없었는데 엔터 it 기업 다니고있음 엔터도.. 미디어로.. 쳐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국내 외국계가 더 취업 어려울 거 같은디 뭔가 사람도 잘 안 뽑고.. 스폰서십 문제만 없으면 해외 취업이 더 쉬울 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전산팀 취업하는거 어케 생각해1
06.22 08:33 l 조회 65
개발자 취업이 안돼....4
06.21 15:05 l 조회 97
티빙은 뭘어케하면 깃허브에 하드코딩을 해놓을 수 있지1
06.12 06:31 l 조회 405
이력서에 운전면허 넣어?9
05.29 10:07 l 조회 355
인턴 들어갔는데 개발을 ai로만 해서7
05.27 08:03 l 조회 261
중견 개발자 -> 공공기관, 공기업 전산직7
05.26 13:23 l 조회 152
다들 AI 쓰면서 코드 이제 아예 안봐???4
05.20 08:01 l 조회 286
요즘 개발 강의 사?
05.19 17:57 l 조회 132
요즘 백엔드 개발자 초봉 어느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7
04.29 18:32 l 조회 551
일 잡혔다....2
04.24 16:18 l 조회 236
이제 개발자 취준하려면 뭘 준비해야하지 2
04.15 17:24 l 조회 301
백준이 섭종이라니2
04.15 16:01 l 조회 453
개발 취준 포기해야지..
04.14 10:58 l 조회 272
AI 다 내돈내산이야? 회사에서 결제해줘?14
03.28 09:22 l 조회 229
내 남친이 계속 공부만하는데...솔직히 취직이 되기나 할까?12
03.25 21:33 l 조회 549
회사 두군데 합격했는데 골라줘!!10
03.04 00:54 l 조회 377
애두라1
02.27 19:07 l 조회 141
독학 인강 추천해주라11
02.20 14:29 l 조회 321
너네 개발할때 ai툴 뭐뭐 써??8
02.17 22:45 l 조회 400
요즘 커밋 메시지도 AI로 자동으로 채워주네 ㅋㅋㅋㅋ1
02.17 15:33 l 조회 300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