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블로그 글도 그렇고 댓글들이 너무 따뜻해서 눈물나🥲🥺 어제는 진짜 심판존 억까가 너무했다,,,, 선수님 너무 자책 안하셨으면 ㅜㅠㅠㅠㅠㅠㅠㅜ 영표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