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딴 게 다 완벽한데
사회성이 진짜 개별로야...
여기다 글 쓴 적 있을 때 사람들이 "그 남자 개무례해" 이랬고 내 실친들도 그렇게 반응함
아무튼 어떤 맘가짐으로 얠 대해야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4/11/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딴 게 다 완벽한데 사회성이 진짜 개별로야... 여기다 글 쓴 적 있을 때 사람들이 "그 남자 개무례해" 이랬고 내 실친들도 그렇게 반응함 아무튼 어떤 맘가짐으로 얠 대해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