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비전공이고 담주부터 셈사 나가기로 했는데면접볼 때 세무사가 도대체 왜 세무사사무실 선택 한 거냐고 지금은 괜찮다 하지만 그건 안겪어봐서 그런 거고 일 되게 어려울 거다 이랬는데
그러케 어려워????!!!!!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서웡 걱정된다
세무2급은 쉽게 땄지만 세무 용어나 세법 업무들이 어렵긴 하자나ㅠ
떨린다!!!!!!!!!! 경력자들 너무 대단해보여..
| 이 글은 1년 전 (2024/11/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비전공이고 담주부터 셈사 나가기로 했는데면접볼 때 세무사가 도대체 왜 세무사사무실 선택 한 거냐고 지금은 괜찮다 하지만 그건 안겪어봐서 그런 거고 일 되게 어려울 거다 이랬는데 그러케 어려워????!!!!!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서웡 걱정된다 세무2급은 쉽게 땄지만 세무 용어나 세법 업무들이 어렵긴 하자나ㅠ 떨린다!!!!!!!!!! 경력자들 너무 대단해보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