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581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6
이 글은 1년 전 (2024/11/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비전공이고 담주부터 셈사 나가기로 했는데

면접볼 때 세무사가 도대체 왜 세무사사무실 선택 한 거냐고 지금은 괜찮다 하지만 그건 안겪어봐서 그런 거고 일 되게 어려울 거다 이랬는데

그러케 어려워????!!!!!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서웡 걱정된다
세무2급은 쉽게 땄지만 세무 용어나 세법 업무들이 어렵긴 하자나ㅠ

떨린다!!!!!!!!!! 경력자들 너무 대단해보여..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첨에 회계사님이 어려울 거라고 말 했는데 하도 주변에서 100만큼 겁을 주다보니 긴장했거든ㅋㅋㅋㅋ 근데 그만큼은 아니었돈 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나도 해봐야 아는 걸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일은 진짜 그냥 할 수 있어 근데 사람이 중요... ㅠ 텃세부리고 안 알려주면 이제 진짜 죽을 거 같이 힘들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못 버티고 퇴사하려고. 비전공자인데 공부하다보니까 재밌어서 입사했어. 나는 재경이랑 세무1급까지 따고 입사했는데, 내가 진짜 똥둔이인건지 모르는거 투성이더라고.. 배워도 배워도 계속 모르겠어.. 거래처 상대하는 것도 너무 지치고 힘들고🥺 울기도 많이 울었거든.
근데 이것도 사무실마다 다른 것 같긴 해. 우리 사무실은 일을 진짜 안알려줬어. 혼자 해결하려다보니까 계속해서 늦어지고 일은 쌓이고 거래처는 연락오고... 실수하고..
좋은 회사 가서 일을 차근 차근 배우면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겁먹지 말구 힘내자 빠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생많았구나… 재경이랑 세무 1급까지 땄는데도 그런 정도면 진짜 고민 많았겠다.. 배워도 배워도 모르는 것 투성이인 것 그렇다고 듣긴 했었던 것 같은데 진짜 그렇구나ㅠㅠ 나 기억력 굿잡은 아닌데 겁나네ㅠ
일을 대체 왜 안알려주는 거야… 아무리 학교는 아니라지만 교육이 얼마나 중요한뎅..
잘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 고생 많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그래도 잘 배우면 잘 할 수 있을거 같어. 난 다른 곳으로 이직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셈사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처음엔 오히려 나은것같애 근데 이 일은 하면 할수록 더 어려워져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이갓.. 한 3년 일하기는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가 어떤곳을 들어가냐, 어떤성향이냐에따라 다를것같아
여기 잘 맞으면 쭉 일하는사람도많고 안맞으면 못버티고 금방 나가는사람도많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게 겁을 줘야 탈주를 덜해서 그런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신고기간 한번 턴 돌고나면 하반기에 나가고 그런다고 하더라구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티다 버티다 어떻게 어떻게 끝내고 퇴사하기 좋을 때 나가나보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긴 워낙 신입이 많지만 많은만큼 금방 나가서 더 겁주는것도 잇는듯....... 근데 난 어렵긴 ㅐ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 근데 여긴 처음에 어디서 어떻게 배우느냐도 좌지우지가 크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걱정이네.. 몇년차 된 사람들도 모르는것 투성이라고 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히려 신입때는 겁없이 막하니까 어렵지 않은데 이제 연차가 쌓일수록 이전에 했던 실수들이 부메랑으로 돌아오면서 급격하게 퇴사의지가 생기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신고 두바퀴돌고 .. 하반기에 퇴사할려고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무조사 받아본적 있어?
06.27 23:30 l 조회 13
급여신고와 실지급액 다를땐 어떻게해? 7
06.27 23:26 l 조회 24
수습기간에 90%만지급하는데 취득신고는 100%로 했단말이야 이럴경우 수습기간에 4대보험은 어느기준으로 떼야돼??1
06.27 23:07 l 조회 11
나 퇴사할건데 이유가
06.27 09:20 l 조회 37
중도퇴사자 건강보험,고용보험 정산부분 도와줄사람?ㅠㅠ6
06.27 02:07 l 조회 32
성실 자료 아직 다 안들어온거 실화야..?
06.27 01:39 l 조회 14
5년이상 다닌 익 있어?ㅠㅠ급여 어떰2
06.27 01:34 l 조회 93
급여는 지들이 계산해서 알려줘야지 4
06.26 20:47 l 조회 73
사업용계좌미신고 가산세 반영 안할경우? 2
06.26 17:30 l 조회 40
법인세나 종소세때 몇개정도 실수함?2
06.26 17:16 l 조회 47
회계사무실에서 직원퇴사할때마다 고용증대 체크해줘야해?6
06.26 15:55 l 조회 56
대출 금리 모를때 계산 어케 해....?3
06.26 15:42 l 조회 91
성실 확인비용 세액공제 있자나 1
06.26 12:01 l 조회 41
디지게 미루다가 아직도 하고 잇다.. 아오ㅜ 나는 바보야
06.26 11:30 l 조회 36
자본금 인출금 분개 도와주라!!!!!7
06.26 11:01 l 조회 67
거래처수 보통 몇개해?
06.26 10:54 l 조회 26
요즘 이직생각으로 고민이 많은데 상담 좀 부탁해13
06.26 10:03 l 조회 98
성실신고 사업용계좌별잔액현황 작성할 때2
06.26 09:59 l 조회 32
양심적으로 세무사가 좀 덜 가져가고 4
06.25 22:58 l 조회 205
질문 거래처 응대하는 거 싫으면 들어가면 안되지..? 6
06.25 22:00 l 조회 195


12345678910다음
세무사사무실
일상
이슈
연예
21:54